아니 노조 얘기하면서 사상검증, 진영논리 얘기할거면

그러라고 만든곳이 있으니까 거길가라고
특정인물 얘기만하고 편향되어있는거 같다고 싫다고?
내알빠야 ㅆㅂ 어쨋든 그짝으로 꺼지라고

료이키덴카이 탭갈아주자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5]
BlueBeing | 02:33 | 조회 0 |루리웹
[0]
| 26/06/16 | 조회 0 |루리웹
[2]
| 26/06/16 | 조회 0 |루리웹
[0]
국산티비 | 02:22 | 조회 184 |SLR클럽
[1]
그대긴머리를 | 02:15 | 조회 149 |SLR클럽
[9]
| 02:27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0114726476 | 02:28 | 조회 0 |루리웹
[3]
Metal Raiders | 02:04 | 조회 0 |루리웹
[5]
| 02:34 | 조회 0 |루리웹
[3]
긁? | 02:15 | 조회 92 |SLR클럽
[1]
긁? | 02:08 | 조회 131 |SLR클럽
[9]
강등된 회원 | 02:10 | 조회 0 |루리웹
[13]
| 02:18 | 조회 0 |루리웹
[5]
귀여운도로롱 | 26/06/16 | 조회 0 |루리웹
힝힝 월북종용
사상검증이랑 진영논리 꺼내면 그게 정떡인데 ㄹㅇ
정치병자들은 진영논리가 정떡인지도 모름. 암튼 자기쪽은 착하고 아닌쪽은 나쁜게 진리라서 왜 당연한 말하는데 정떡임? 너 반대편이네 이소리함.
사회/정치/경제 주제 씩이나 다루는 깨어있는 양반들이 그걸 모를 리 없으니 알고 싸지르는거겠지.
슬슬 디팬드 찰 나이대의 기성 세대들이 아무데서나 정떡 지리는걸 욕하면서 지들이 그 꼴 따라가는건 알랑가 몰라.
정떡 요실금
아직 디팬드 찰 나이도 안된 놈들이 그러고다니면서 가끔 유게에 일침 싸지르는거 보면 젊은 꼰대가 따로 없어.
근데 삼전이랑 노조랑 점점 험악해지고 있기는 한가벼...
'아니 담배 피울거면 흡연장 가라고요'
'냄새나서 싫다고요? ㅈㄹ말고 담배는 흡연장에서 피우라고'
진영논리 할게 있나?
걍 주식 물렸냐 안물렸냐 차이인거 같은데
방구석 기업수호대들이니깐
베글만 보니 뭐가 터진지도 모르겠다;;;
주식 붙이면 아무말이나 지껄여도 된다 생각하는 놈들이 있어서 그렇지
검열 떡밥도 그렇고 진영여부 없이 옳고 그름을 논할 수 있는 문제를
지가 특정 진영을 지지한다는 이유로 남들도 똑같을거라는 논리로 강요하거 입틀어믹는 놈들이 유독 사회부적응 정신병1자인거지
보통 이떡밥 시작은 되도않는 조니시발핸드 짤 올리는 쿨찐들이 자꾸 돌리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