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베제포 | 03:41 | 조회 34 |SLR클럽
[0]
건희누나사랑해요 | 03:45 | 조회 33 |SLR클럽
[3]
| 26/06/16 | 조회 0 |루리웹
[4]
| 01:25 | 조회 0 |루리웹
[5]
이사령 | 03:30 | 조회 0 |루리웹
[6]
몽골리안갱뱅크림파이 | 03:22 | 조회 0 |루리웹
[9]
안면인식 장애 | 03:30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3:24 | 조회 0 |루리웹
[2]
☆더피 후브즈☆ | 03:16 | 조회 0 |루리웹
[1]
| 03:19 | 조회 0 |루리웹
[6]
안면인식 장애 | 03:20 | 조회 0 |루리웹
[8]
안면인식 장애 | 03:22 | 조회 0 |루리웹
[8]
| 03:19 | 조회 0 |루리웹
[12]
| 03:16 | 조회 0 |루리웹
[16]
| 03:08 | 조회 0 |루리웹
두근두근 하네요
참 열심히 함 ㅋㅋ
날도 좋은데, 자게 파업하고 산책도 좀 하세요 어르신
돈도없고 주식 도 없으니
나라가 망하길 바라는
물밥이찍 독거 늘그니들
정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금으로 주는게 아니고 세금감면이나 노후자금 확대 등으로 줄거 같은뎁요
전국민 대상으로 현금으로 지급하면 1인당 50만원이상일거 같네요
말씀하신데로 자영업 세금감면과 취약계층이 우선 혜택받는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전에 호주갔더니 크리스마스휴가 때 세금남은 거 전국민 1/m 해서 보나스처럼 주는 거 무지 신기했는데 드디어 우리도! 공뭔들아 년말까지 다 쓴다고 건설토건이랑 룸싸롱 댕기며 보도블럭 깨지말고 걍 국민한테 나눠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