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네리소나 | 01:29 | 조회 0 |루리웹
[14]
그냥남자사람 | 01:27 | 조회 0 |루리웹
[28]
네리소나 | 01:28 | 조회 0 |루리웹
[26]
네리소나 | 01:27 | 조회 0 |루리웹
[2]
| 01:24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7313624274 | 26/06/13 | 조회 0 |루리웹
[8]
Gunchest attack | 01:17 | 조회 0 |루리웹
[20]
| 01:21 | 조회 0 |루리웹
[6]
| 01:21 | 조회 0 |루리웹
[6]
성공한자 | 01:15 | 조회 0 |루리웹
[13]
ChocoCola | 01:19 | 조회 0 |루리웹
[9]
세피아라이트 | 01:17 | 조회 0 |루리웹
[14]
비취 골렘 | 01:17 | 조회 0 |루리웹
[5]
호가호위 | 00:47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3274119831 | 01:13 | 조회 0 |루리웹
코끼리 승
코끼리는 아야함... 포크레인은 아야의 순간이 없음
에너지 소모로 보나 뭐로 보나...코키리 죽어요
강검사
포크레인이 몇톤인가요
포크레인의 크기는요?
코끼리가 굴착기를 넘어뜨리면 승
그러지 못하면 ...
포투레인도 텐정도는 되야 비빌듯
포크레인도 크기가 워낙 다양해서....공투같은 작은 것도 있고..큰 것도 있고.
포크레인 02이면 불안불안하지만
03이면 코끼리 쨉안됨
바퀴달린거 말고 무한궤도 달린거면 포크승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