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 03:08 | 조회 0 |루리웹
[0]
Edward_Kim | 03:10 | 조회 54 |SLR클럽
[2]
| 01:43 | 조회 0 |루리웹
[16]
안면인식 장애 | 03:05 | 조회 0 |루리웹
[14]
☆더피 후브즈☆ | 03:03 | 조회 0 |루리웹
[6]
안면인식 장애 | 03:04 | 조회 0 |루리웹
[14]
캐서디 | 02:59 | 조회 0 |루리웹
[9]
| 02:55 | 조회 0 |루리웹
[8]
| 02:38 | 조회 0 |루리웹
[7]
KC인증-1260709925 | 02:53 | 조회 0 |루리웹
[11]
| 02:52 | 조회 0 |루리웹
[11]
| 02:51 | 조회 0 |루리웹
[15]
| 02:44 | 조회 0 |루리웹
[13]
| 02:48 | 조회 0 |루리웹
[12]
실험체130호 | 02:42 | 조회 0 |루리웹
코끼리 승
코끼리는 아야함... 포크레인은 아야의 순간이 없음
에너지 소모로 보나 뭐로 보나...코키리 죽어요
강검사
포크레인이 몇톤인가요
포크레인의 크기는요?
코끼리가 굴착기를 넘어뜨리면 승
그러지 못하면 ...
포투레인도 텐정도는 되야 비빌듯
포크레인도 크기가 워낙 다양해서....공투같은 작은 것도 있고..큰 것도 있고.
포크레인 02이면 불안불안하지만
03이면 코끼리 쨉안됨
바퀴달린거 말고 무한궤도 달린거면 포크승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