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
루리웹-9822163075 | 01:46 | 조회 0 |루리웹
[12]
| 01:43 | 조회 0 |루리웹
[11]
| 01:39 | 조회 0 |루리웹
[5]
| 01:36 | 조회 0 |루리웹
[26]
| 01:40 | 조회 0 |루리웹
[6]
| 01:29 | 조회 0 |루리웹
[3]
| 26/06/14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7579835138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4]
| 01:38 | 조회 0 |루리웹
[11]
| 01:02 | 조회 0 |루리웹
[4]
| 26/06/16 | 조회 0 |루리웹
[7]
긁? | 01:48 | 조회 92 |SLR클럽
[9]
| 01:19 | 조회 0 |루리웹
[24]
| 01:35 | 조회 0 |루리웹
[5]
| 01:34 | 조회 0 |루리웹
저런 애 방송을 보는 애들이 문제 아닐까
기루기루 신기루
이재명 대통령은 합니다.
=코스피 5000+3000
내란당은 합니다.
=거짓말을
이재명 정부 대단하다 ㄷㄷ
2찍은 병ㅇ신이라 쳐도
이재명 지지하면서 주식도 안하는 돌대가들이
있다는게 놀랍다 ㅋㅋ
나는 이재명 당선 되자마자
회사 퇴사하고 바로 주식해서
빌딩 3개 사고 아직도 197억이 남아있다
요트 살려고 알아보고 있다 ㅋㅋㅋㅋㅋ
이재명이 부자 되라도 떠먹여줘도
고작 200~300만원 벌려고 회사 출근 하는 놈들
1찍이던 2찍인던 반성해라 ㅋㅋㅋ
대한민국 정치 경제 문화 리스크 최악재 국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