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ZENOSX™ | 02:04 | 조회 60 |SLR클럽
[2]
Rated R | 01:42 | 조회 0 |루리웹
[1]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
| 26/06/16 | 조회 0 |루리웹
[6]
| 01:48 | 조회 0 |루리웹
[6]
| 01:11 | 조회 0 |루리웹
[16]
| 01:49 | 조회 0 |루리웹
[4]
히틀러 | 01:40 | 조회 0 |루리웹
[7]
걸단 | 00:30 | 조회 0 |루리웹
[36]
루리웹-9822163075 | 01:46 | 조회 0 |루리웹
[12]
| 01:43 | 조회 0 |루리웹
[11]
| 01:39 | 조회 0 |루리웹
[5]
| 01:36 | 조회 0 |루리웹
[26]
| 01:40 | 조회 0 |루리웹
[6]
| 01:29 | 조회 0 |루리웹
?? : 나라 망했네
8천 뚫었다가 다시 내려옴?
도망쳐 ~
나락이다!
??? : 이때다 하고 곱버스 풀매수 하는 흑우 없제? ㅋㅋㅋㅋ....없는거 맞제?
지금 인버스 호가단위 너무 커서 투자 못함.
애초에 인버스나 레버리지 같은 ETF상품은 (초)단기 상품이라 호가단위도 중요함.
대곰탕이다ㅏㅏ
이거 유튜브 구독자 수 라니까.
붕괴 XX시즌!
내 이랄줄 알았다. 이제 담주에 8500도 붕괴한다.
대공황이다~~~~~
"거품이 터졌다! 나라가 망했다!"
와 근데 외국인 계속 팔기만 하네 차익 실현 계속 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