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실험체130호 | 02:42 | 조회 0 |루리웹
[4]
뱌차료 | 02:42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5]
BlueBeing | 02:33 | 조회 0 |루리웹
[0]
| 26/06/16 | 조회 0 |루리웹
[2]
| 26/06/16 | 조회 0 |루리웹
[0]
국산티비 | 02:22 | 조회 184 |SLR클럽
[1]
그대긴머리를 | 02:15 | 조회 149 |SLR클럽
[9]
| 02:27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0114726476 | 02:28 | 조회 0 |루리웹
[3]
Metal Raiders | 02:04 | 조회 0 |루리웹
[5]
| 02:34 | 조회 0 |루리웹
[3]
긁? | 02:15 | 조회 92 |SLR클럽
[1]
긁? | 02:08 | 조회 131 |SLR클럽
[9]
강등된 회원 | 02:10 | 조회 0 |루리웹
?? : 나라 망했네
8천 뚫었다가 다시 내려옴?
도망쳐 ~
나락이다!
??? : 이때다 하고 곱버스 풀매수 하는 흑우 없제? ㅋㅋㅋㅋ....없는거 맞제?
지금 인버스 호가단위 너무 커서 투자 못함.
애초에 인버스나 레버리지 같은 ETF상품은 (초)단기 상품이라 호가단위도 중요함.
대곰탕이다ㅏㅏ
이거 유튜브 구독자 수 라니까.
붕괴 XX시즌!
내 이랄줄 알았다. 이제 담주에 8500도 붕괴한다.
대공황이다~~~~~
"거품이 터졌다! 나라가 망했다!"
와 근데 외국인 계속 팔기만 하네 차익 실현 계속 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