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웨이핑 | 02:02 | 조회 0 |루리웹
[3]
네리소나 | 02:11 | 조회 0 |루리웹
[14]
그냥남자사람 | 02:04 | 조회 0 |루리웹
[0]
LOVE | 02:06 | 조회 75 |SLR클럽
[0]
Crt.Cake | 02:03 | 조회 76 |SLR클럽
[14]
루리웹-5677998450 | 02:08 | 조회 0 |루리웹
[7]
aespaKarina | 02:06 | 조회 0 |루리웹
[7]
그냥남자사람 | 01:49 | 조회 0 |루리웹
[4]
네리소나 | 01:51 | 조회 0 |루리웹
[23]
네리소나 | 02:00 | 조회 0 |루리웹
[12]
| 01:57 | 조회 0 |루리웹
[24]
나무다나무 | 01:54 | 조회 0 |루리웹
[4]
fklsrgfsdghs | 01:50 | 조회 93 |SLR클럽
[2]
만투만 | 01:50 | 조회 94 |SLR클럽
[2]
InterG | 01:31 | 조회 320 |SLR클럽
니가 뭔들 잘했겠냐
중간에 석열이때 표정 썪어있던 그분 아니냐 ㅋㅋ
사실 가장 이상적인 국가는 소수의 대기업이
이끌어 가는 나라가 아니라
일본처럼 중소기업이 튼튼한 나라가 되야 되는데
아쉽긴 합니다....
어떤 방구석 좆문가가 이런 글을 썼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좀비기업/한계기업 - 이것을 일본어로 검색해봐라.
영업이익으로 은행이자내기도 벅찬 기업이 일본 전체 기업중 17.1%이다.
그래서 이자율 높아지면 대규모 도미노 도산이 우려된다는 말이 나온다.
튼튼한 강소기업이 즐비한 일본 - 이것도 20년전, 10년전 이야기란다.
상위 20% - 반도체, 디스플레이 관련 강소기업은 아직 건재하지만,
다른 분야들은 다 말라죽고 있다.
1. 인원의 절대 부족
2. 임금인상의 압박 - 예전에는 기업이 갑이었지만, 인력부족으로 이제 임금이 낮으면 사람들이 안옴
3. 대기업들의 해외 소싱 확대
식견이 깊지 않으니, 겉모습만 보고 아는척 하지만, 실상은 심각하단다.
아가리 찢고 싶은년 어디갔나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