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 04:03 | 조회 0 |루리웹
[0]
칼댕댕이 | 03:54 | 조회 0 |루리웹
[2]
한전국력 | 04:37 | 조회 116 |SLR클럽
[4]
루리웹-2157919565 | 04:04 | 조회 0 |루리웹
[2]
BlueBeing | 04:25 | 조회 0 |루리웹
[2]
칼댕댕이 | 04:30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9378537259 | 26/06/04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6493129948 | 04:33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6628864008 | 04:32 | 조회 0 |루리웹
[3]
스르 | 04:16 | 조회 0 |루리웹
[3]
BoomFire | 26/06/07 | 조회 0 |루리웹
[5]
현유리 | 03:54 | 조회 0 |루리웹
[2]
마비카 C3 | 03:13 | 조회 0 |루리웹
[5]
| 03:17 | 조회 0 |루리웹
[1]
나혼자산다 | 04:17 | 조회 154 |SLR클럽
이건또 첨보는소리네 아니 저런애들이 재무를 건드네 나한테시켜도 내가더잘하겠다 ㅋㅋㅋㅋ
존나 무시무시한건 재작년이랑 작년에 0%성과가 대다수였는데
15%가 저걸로 나간거면 임원급이랑 사측 사무실인원들만 받은게 15%수준이라는 이야기임
제도화 이거에 발작하더라 종놈들 내 기분따라 주는 거 포기못한다는 거지ㅋㅋ;
지금까지 주던 만큼이라고 니들이 말한만큼 줘라
이거에서 덜 줄 사측 명분이 완전소멸하긴함…
언론들이 절대 말 안하는 성과급의 제도화ㅋㅋ
파업으로 손실나는건 나는거고
죽어도 노비에게 돈은 더 못준다 마인드
문제는 재작년이랑 작년에 꽤 직원 대다수가ㅠ0%성과받았는데
영업이익의 15%수준으로 나갔다가 팩트면 임원급이랑 사측인원들만 받아쳐먹은게 15%수준이란거임
솔직히 위에애 말처럼 어딜 노비새끼들이 겸상을 하려드느냐 이게 지금까지 커진거 맞지 뭐
이재용이 본질적으로 제일 잘못이지 저런 애들한테 사업 맡겨놓고 세월아 내월아 하면서 이미지나 챙기고 앉아있고
이건희 있었으면 서초딩 새끼들 이미 진즉에 모가지 당하고 다른 기술적 안목있는 고위직으로 다 채워져있긴 했을듯 ㅋㅋㅋㅋㅋ
EVA 개념이 복잡해서 영업이익의 15% 정도인 건 또 아님.
영업이익이 올라도 EVA 산출공식에서 낮게 나와서 PS 안나오거나 15% 수준보다 낮을 수 있고, 반대일 수도 있음.
물론 반대인 경우는 거의 없지만...
한마디로 서초딩이 서초딩한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