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데드풀! | 02:00 | 조회 0 |루리웹
[15]
幻日のヨシコ | 02:08 | 조회 0 |루리웹
[17]
XLie | 02:06 | 조회 0 |루리웹
[27]
이건자쿠가아니라고개밥새끼들아 | 02:05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3458142289 | 02:01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2:03 | 조회 0 |루리웹
[6]
베ㄹr모드 | 26/06/04 | 조회 0 |루리웹
[10]
안면인식 장애 | 01:58 | 조회 0 |루리웹
[1]
멋쟁이양^^!! | 01:53 | 조회 125 |SLR클럽
[7]
| 01:53 | 조회 0 |루리웹
[5]
떠나보까 | 01:55 | 조회 92 |SLR클럽
[6]
안면인식 장애 | 01:53 | 조회 0 |루리웹
저건 택배 배송쪽에서 던졌을 가능성이 좀 더 크다고 봄... 상자 상태가 매우 안좋은디
배송도 배송인데 완충재가 너무 빈약한거같은데
아 그러네. 완충재도 안보이는군
던졌네 이거
뭔 밟았나ㅋㅋㅋ
던진 수준이 아니라 아예 밟은건가 ㄷㄷㄷ
굿스마 한국도 같음.
미국쪽인거 같던데
완충제 안넣어주나
취급주의 스티커 아무 소용 없음...물건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다 던지더라...
나 여름에 아미아미서 주문했다가 배송중에 블리스터 녹아서 오그라든 상태로 받은적도 있는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