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자위곰 | 01:48 | 조회 0 |루리웹
[7]
네리소나 | 01:41 | 조회 0 |루리웹
[3]
진리는 라면 | 01:39 | 조회 0 |루리웹
[2]
보추의칼날 | 02:03 | 조회 0 |루리웹
[8]
웨이핑 | 02:02 | 조회 0 |루리웹
[3]
네리소나 | 02:11 | 조회 0 |루리웹
[14]
그냥남자사람 | 02:04 | 조회 0 |루리웹
[0]
LOVE | 02:06 | 조회 75 |SLR클럽
[0]
Crt.Cake | 02:03 | 조회 76 |SLR클럽
[14]
루리웹-5677998450 | 02:08 | 조회 0 |루리웹
[7]
aespaKarina | 02:06 | 조회 0 |루리웹
[7]
그냥남자사람 | 01:49 | 조회 0 |루리웹
[4]
네리소나 | 01:51 | 조회 0 |루리웹
[23]
네리소나 | 02:00 | 조회 0 |루리웹
[12]
| 01:57 | 조회 0 |루리웹
저건 택배 배송쪽에서 던졌을 가능성이 좀 더 크다고 봄... 상자 상태가 매우 안좋은디
배송도 배송인데 완충재가 너무 빈약한거같은데
아 그러네. 완충재도 안보이는군
던졌네 이거
뭔 밟았나ㅋㅋㅋ
던진 수준이 아니라 아예 밟은건가 ㄷㄷㄷ
굿스마 한국도 같음.
미국쪽인거 같던데
완충제 안넣어주나
취급주의 스티커 아무 소용 없음...물건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다 던지더라...
나 여름에 아미아미서 주문했다가 배송중에 블리스터 녹아서 오그라든 상태로 받은적도 있는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