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명 대통령이 한국의 정부 부채가
지속 가능한 수준이라는 국제통화기금 IMF의
평가를 소개하며
"무조건 긴축을 주장하는 분들이 나라를
생각한다면 꼭 봐야될 기사"라고 밝혔습니다.
"IMF '韓 부채 지속 가능한 수준…증가 속도보다
전체 상황 봐야"라는 제목의 기사를 공유한 뒤,
IMF가 우리나라에 대해 '현재 다소의 재정 확장
기조가 보이기는 하지만, 이러한 재정 확장은
매우 적절한 조치'라고 평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궁극적으로 한국의 생산성을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구조 개혁을 뒷받침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이고,
"한국이 직면한 인구 구조적 압박을 고려할 때
이러한 생산성 향상은 향후 경제 성장에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는
기사 내용을 적었습니다.
[19]
롱기누스가이우스카시우스 | 02:40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02:35 | 조회 0 |루리웹
[22]
이사령 | 02:38 | 조회 0 |루리웹
[3]
나인나인나인 | 02:36 | 조회 0 |루리웹
[8]
saddes | 02:37 | 조회 0 |루리웹
[7]
토드하워드 | 02:30 | 조회 0 |루리웹
[0]
LOVE | 02:18 | 조회 131 |SLR클럽
[0]
Edward_Kim | 02:28 | 조회 145 |SLR클럽
[14]
루리웹-2338599506 | 02:35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56330937465 | 02:31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1098847581 | 02:27 | 조회 0 |루리웹
[10]
Hybrid Theory | 02:24 | 조회 0 |루리웹
[5]
타츠마키=사이타마 | 02:25 | 조회 0 |루리웹
[5]
하샤아웨이 | 26/06/13 | 조회 0 |루리웹
[12]
네리소나 | 02:26 | 조회 0 |루리웹
국가부채는 oecd국에서 중위권인거 맞어 ㅋㅋ
문제는 가계 부채지
oecd중 1위는 물론이고
3위 이하로 벗어난적이 없어 ㅋㅋㅋㅋㅋ
문솔아 알았으니깐 이번 지원금은 받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