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모자무싸 | 26/06/08 | 조회 1669 |보배드림
[3]
진리는 라면 | 01:47 | 조회 0 |루리웹
[7]
타츠마키=사이타마 | 01:4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노예 | 01:42 | 조회 0 |루리웹
[10]
무비스타 | 01:20 | 조회 385 |SLR클럽
[13]
토드하워드 | 01:41 | 조회 0 |루리웹
[7]
에보니 나이트호크 | 01:29 | 조회 0 |루리웹
[11]
요나 바슈타 | 01:32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51771188 | 01:18 | 조회 0 |루리웹
[2]
뤼에엡 | 01:15 | 조회 0 |루리웹
[4]
감사합니다 | 26/06/03 | 조회 0 |루리웹
[16]
찌찌야 | 01:25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1420251413 | 26/06/07 | 조회 0 |루리웹
[2]
털패 | 26/06/08 | 조회 938 |보배드림
[4]
로로모 | 26/06/08 | 조회 867 |보배드림
아니 본문 글은 좀 읽고 말하자
"왜 기업은 면접을 보고 뽑음?"이 본문 논지고
그래서 노동 가치 하락은 그런 의미로 쓰는게 아니다 했더니
갑자기 기업가가 노동자에게 정당한 대우 뭐 어쩌란겨...
내가 그걸 모르겠니
니가 읽어야지 본문 글은
노동가치가 없다는 이야기를 "노동가치가 하락해서 어쩌구저쩌구"라는 의미로 이야기하지 않는 걸 전제로 본문글이 쓰여있는데
"노동가치 하락이 어쩌구저쩌구"를 니가 거기서 들고나와봐야 뭐가 되는데?
신용사회의 한계가 그런거아닌가 1:1교환이 아니잖아
어딘가의 불균형이 쌓이고있던게 사람한테 돌아오는거같은느낌인데 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