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자위곰 | 03:03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628864008 | 02:59 | 조회 0 |루리웹
[11]
임팩트아치였던것 | 03:02 | 조회 0 |루리웹
[5]
토드하워드 | 02:58 | 조회 0 |루리웹
[9]
센노 리큐 | 02:57 | 조회 0 |루리웹
[7]
팬티2장 | 02:5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330937465 | 02:52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1098847581 | 02:46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7635183180 | 02:5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408627664 | 02:42 | 조회 0 |루리웹
[5]
saddes | 02:47 | 조회 0 |루리웹
[5]
퐁포로퐁퐁 | 02:42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56330937465 | 02:44 | 조회 0 |루리웹
[5]
노비양반 | 02:4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628864008 | 02:41 | 조회 0 |루리웹
'창시자 피셜 더러운 물질'
나한테 댓글 단 유게이들 고소할거야
일본은 욕설 어휘가 적은이유가 뭘까?
칼맞을까 라기엔 미국은 총쏘는 시대 지나서도 과격한데
왕족이 아직도 존재하는 곳이라?
그럼 영국도 욕설이 적음? 영국욕은 잘 몰라서
모욕 당할 때 안 갚아주면 ㅂㅅ 취급을 당하는 시절이
상당히 최근이였으니까
신분제가 강하기도 했고 미국은 서부개척시대였다해도 총으로 사람죽이는게 쉬운건 아니었던 시대라...욕이 발달했다는건 돌려서 말하면 말싸움이 과격하고 정작 실행하는건 적었다는 이야기임...
일본은 진짜 실행하는 나라였으니까. 추신구라처럼 지가 잘못했고 그거에 대한 지적을 들었다고 쇼군앞에서 칼부림을 하거나 심지어 그거때문에 주군이 처벌받았다고 수도 한복판에서 무장하고는 밤에 야습해서 죄없는 사람들 도륙내놓고도 잘했다고 하는 나라였으니 뭐...
바카부타야로ww
언어 문화 차이로 이런일이 벌어질 수 있구나 ㄷㄷ
그래도 바로 오해 풀리니 다행이네 ㅋㅋㅋㅋ
보다보니까 "돼지"보다 "바보돼지"가 더 약한 수준의 말로 들리는데 뭔가 기분이 이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