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 02:19 | 조회 0 |루리웹
[9]
칼댕댕이 | 02:20 | 조회 0 |루리웹
[5]
연방의하얀빅가슴 | 02:16 | 조회 0 |루리웹
[1]
柳林♥ | 02:10 | 조회 184 |SLR클럽
[34]
야행성인간 | 02:15 | 조회 0 |루리웹
[3]
자위곰 | 01:48 | 조회 0 |루리웹
[7]
네리소나 | 01:41 | 조회 0 |루리웹
[3]
진리는 라면 | 01:39 | 조회 0 |루리웹
[2]
보추의칼날 | 02:03 | 조회 0 |루리웹
[8]
웨이핑 | 02:02 | 조회 0 |루리웹
[3]
네리소나 | 02:11 | 조회 0 |루리웹
[14]
그냥남자사람 | 02:04 | 조회 0 |루리웹
[0]
LOVE | 02:06 | 조회 75 |SLR클럽
[0]
Crt.Cake | 02:03 | 조회 76 |SLR클럽
[14]
루리웹-5677998450 | 02:08 | 조회 0 |루리웹
걍 어그로 끄는게 목적이었던거 같은데. 저런걸로 딸치는 애들이 많음
쟤는 정신적으로 하자가 있을거같아
저건 그거잖아 상대방 화나게 하고 나는 상대방의 감정을 조종할수 있다고 정신승리하는거
저런 종류의 일을 저지르고 쾌감을 느끼는 애들은 가까이하고싶지 않음
저새낀 부정청탁금지법 뭔지 까본적도 없을거임.
음료 한잔으로 향응은 뭔 향응 ㅂㅅ응가같은게.
이해관계자여도 밥값 3만원 내는정돈 법으로 문제삼지도 않는다
더럽고 치사하지만 이해관계자면 천원짜리도 문제 되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