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99422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유진★아.. | 26/05/15 09:39 | 추천 1 | 조회 657

현재 홈플러스 꼴 나는 중이라는 또 다른 기업. +216 [7]

SLR클럽 원문링크 https://m.slrclub.com/v/hot_article/1432931

현재 홈플러스 꼴 나는 중이라는 또 다른 기업.
1000062490.jpg
2013년에 MBK에서 네파를 매수함
네파는 실적 괜찮던 상태고 ㅇㅇ

여기에서 MBK의 기업매수 방식이
네파를 담보로 대출받은 돈으로 네파를 사고
이후에 네파에서 번 돈으로 대출금을 갚는 방식
차입매수가 나쁜 것만은 아니고
매수 후 기업에 투자 제대로 하고 잘 운영해서
영업이익 더 내고 대출 상환하면 이득인 건데
매수 해놓고 기업 운영을 제대로 안 한 거임
여기저기 돈 꾸러 다니고
심지어 경쟁사인 K2랑 아이더에 네파 상표권까지 담보로 걸고 돈 빌렸다고
13년만에 기업 가치 수직하락.

멀쩡허게 잘 나가던 기업이 곧 폭망각..ㅠㅠ
[신고하기]

댓글(7)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