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 01:39 | 조회 0 |루리웹
[5]
| 01:36 | 조회 0 |루리웹
[26]
| 01:40 | 조회 0 |루리웹
[6]
| 01:29 | 조회 0 |루리웹
[3]
| 26/06/14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7579835138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4]
| 01:38 | 조회 0 |루리웹
[11]
| 01:02 | 조회 0 |루리웹
[4]
| 26/06/16 | 조회 0 |루리웹
[7]
긁? | 01:48 | 조회 92 |SLR클럽
[9]
| 01:19 | 조회 0 |루리웹
[24]
| 01:35 | 조회 0 |루리웹
[5]
| 01:34 | 조회 0 |루리웹
[0]
| 26/06/15 | 조회 0 |루리웹
[2]
| 01:26 | 조회 0 |루리웹
야이....
저거 닭껍질 튀김 맛나
그냥 바삭한 기름 맛임
나여
아득바득 프리미엄화해서 한몫 챙겨보겠다고 지랄 염병을 떠는거 보면 기가 참
해외에서도 먹는곳이 있긴하고, 잘 조리하면 그럭저럭 먹을만한 부위긴한데 고급 특수부위가 아니라 싼맛에 먹는 저가부위여야지ㅋㅋㅋㅋㅋ
디시 도래창게이가 생각나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