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우주최강귀요미캉테 | 01:56 | 조회 0 |루리웹
[4]
안면인식 장애 | 01:56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151771188 | 01:48 | 조회 0 |루리웹
[9]
녹색사슴 | 26/06/08 | 조회 0 |루리웹
[17]
안면인식 장애 | 01:52 | 조회 0 |루리웹
[0]
모자무싸 | 26/06/08 | 조회 1669 |보배드림
[3]
진리는 라면 | 01:47 | 조회 0 |루리웹
[7]
타츠마키=사이타마 | 01:4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노예 | 01:42 | 조회 0 |루리웹
[10]
무비스타 | 01:20 | 조회 385 |SLR클럽
[13]
토드하워드 | 01:41 | 조회 0 |루리웹
[7]
에보니 나이트호크 | 01:29 | 조회 0 |루리웹
[11]
요나 바슈타 | 01:32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51771188 | 01:18 | 조회 0 |루리웹
[2]
뤼에엡 | 01:15 | 조회 0 |루리웹
Gps로 내장칩이 잇어서 감시가 가능하냐 마냐의 차이가 큰듯?
복원이라 그래서 다 오해하는데
복원 시작할 당시 생존한 개체가 있었고 한반도에서 멸종 직전이라 한거임
방생도 완전히 멸종하기 전에 남은 개체랑 번식하라고 한거고
복원해야했다 아니다를 따질 순 있어도
복원한걸 잘못했다 보기엔 또 어려움
그렇다고 야생 개체 있던거 멸종하게 냅두면 멸종 책임이 어쩌구 저쩌구 말 나오거든.
그리고 그렇게 됬었다면 반달곰 위험하다 하는 사람들중 거의 반 이상은 멸종 책임 어쩌구 하면서 엉호했을테고
결국 책임의 문젠데, 저거 복원하잔 사람이나 멸정시키잔 사람이나 책임 직접 다가오면 흐린눈하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