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c-r-a-c-k-ER | 02:03 | 조회 0 |루리웹
[8]
마음만은잼민이 | 02:0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27535273 | 02:03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7222436521 | 02:02 | 조회 0 |루리웹
[24]
| 01:59 | 조회 0 |루리웹
[24]
| 01:57 | 조회 0 |루리웹
[4]
| 01:46 | 조회 0 |루리웹
[2]
| 00:42 | 조회 0 |루리웹
[7]
| 01:17 | 조회 0 |루리웹
[1]
M9A2 | 26/06/16 | 조회 0 |루리웹
[9]
LEE나다 | 01:53 | 조회 0 |루리웹
[4]
| 01:51 | 조회 0 |루리웹
[1]
무비스타 | 02:00 | 조회 130 |SLR클럽
[10]
ZENOSX™ | 02:04 | 조회 60 |SLR클럽
[2]
Rated R | 01:42 | 조회 0 |루리웹
엄밀히 말하면 "손 본다"가 아니라
"잘못을 반성해야지"가 맞는 표현 아닌가?
보수우파들은 일관되고 분명하게 선별복지를 주장해왔고,
좌좀들은 매표를 목적으로 배급제 말만 바꾼 보편복지를 주장해 실행에 옮긴건데.
말은 바로 해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