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소르보이 | 03:33 | 조회 0 |루리웹
[8]
Starshiptostars | 03:25 | 조회 0 |루리웹
[13]
작성게시글작성댓글 | 03:23 | 조회 0 |루리웹
[12]
☆더피 후브즈☆ | 03:29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7696264539 | 03:12 | 조회 0 |루리웹
[2]
손나아보카도 | 03:14 | 조회 0 |루리웹
[8]
길티플레저 | 03:06 | 조회 0 |루리웹
[3]
ddd75 | 03:12 | 조회 0 |루리웹
[2]
루근l웹-1234567890 | 03:0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9151771188 | 03:20 | 조회 0 |루리웹
[1]
Dimebag | 03:16 | 조회 65 |SLR클럽
[17]
루리웹-3151914405 | 03:18 | 조회 0 |루리웹
[12]
사격중지 | 03:18 | 조회 0 |루리웹
[4]
220.462262185lb | 03:12 | 조회 0 |루리웹
[4]
용들의왕 | 03:01 | 조회 0 |루리웹
건강검진 중요하지
나도 건강검진 받고 간수치가 1400인 거 알지 않았다면 술을 좀 덜 경계하지 않았을까 싶어
1400?? 140이 아니라??
어떻게 살아있습니까 휴먼
1400이면 입원이지 140일듯.
아니 1240인가 그랬을 거야
알중 생활 오래 해서 그러려니 했음... 지금은 용케도 끊고 지내는 중
........?????
어떻게 살아있냐 ㄷㄷㄷㄷㄷㄷㄷㄷ 지금이라도 건강 챙겨서 다행이다......
대한민국은 이제부터 임영웅 보유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