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가 헛소리 할 때 해결 방법 TIP. jpg.

[9]
wildbill | 25/07/20 | 조회 136 |SLR클럽
[20]
MANGOMAN | 25/07/20 | 조회 0 |루리웹
[8]
에스사프로 | 25/07/20 | 조회 288 |SLR클럽
[3]
근첩산중 | 25/07/20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222722216 | 25/07/20 | 조회 0 |루리웹
[3]
가로# | 25/07/20 | 조회 0 |루리웹
[15]
묻지말아줘요 | 25/07/20 | 조회 0 |루리웹
[21]
MANGOMAN | 25/07/2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3840255511 | 25/07/20 | 조회 0 |루리웹
[8]
2B_or_Not_2B | 25/07/20 | 조회 0 |루리웹
[5]
가로# | 25/07/20 | 조회 0 |루리웹
[10]
MANGOMAN | 25/07/20 | 조회 0 |루리웹
[21]
AKS11723 | 25/07/20 | 조회 0 |루리웹
[27]
MANGOMAN | 25/07/20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8396645850 | 25/07/20 | 조회 0 |루리웹
담당일진 등장에 정신을 못차리는
카드사가 저렇게 똥배짱으로 나온다는건 여태까지 저걸 몰라서
카드사 말대로 결제부터 한 피해자들이 대다수였다는거겠지
보통 저러면 바로 연락하면 취소 되거나 할텐데...
라기 보다는 해외결제 막 되는 경우에만 그런가..
특히 기존 소비패턴이랑 너무 이상하고 이질적이면 다들 납득을 하는 분위기더라..
무슨 우리나라에 있지도 않은 월마트에 20만원 때려박는 ??? 라는거라던가 단 한번도 결제 하지 않는곳에서 연속으로 짧은 시간내에 결제 한다던가.....
나는 평소 사용안하던 패턴으로 카드가 사용되면
카드사에서 연락오던데
요즘엔 안해주나?
그러게 좋게 말할 때 듣지 그랬어
일단 할부로 돌려놓고 경찰에 신고해라 = 걍 니가 대신내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