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52w | 24/09/12 | 조회 245 |SLR클럽
[7]
박주현/朴珠鉉 | 24/09/12 | 조회 884 |SLR클럽
[14]
민서대장 | 24/09/12 | 조회 357 |SLR클럽
[6]
강남부동산전문가 | 24/09/12 | 조회 488 |SLR클럽
[14]
DS2 | 24/09/12 | 조회 351 |SLR클럽
[7]
리치여장군 | 24/09/12 | 조회 584 |SLR클럽
[12]
전두환노태우 | 24/09/12 | 조회 538 |SLR클럽
[13]
카카오 | 24/09/12 | 조회 672 |SLR클럽
[8]
[로얄]샬룻트 | 24/09/12 | 조회 983 |SLR클럽
[19]
굽네치킨 | 24/09/12 | 조회 602 |SLR클럽
[36]
터치 | 24/09/12 | 조회 389 |SLR클럽
[9]
보열하얀중월쿠모유리오또 | 24/09/12 | 조회 923 |SLR클럽
[13]
좋은칭구 | 24/09/12 | 조회 429 |SLR클럽
[6]
[Z8]돈치 | 24/09/12 | 조회 619 |SLR클럽
[7]
눈온뒤 | 24/09/12 | 조회 777 |SLR클럽
댓글(9)
해운 수송의 물류 허브는 당연히 일본으로 가죠.
유럽 동남아쪽에서 오는 물류가 구지 일본으로가서 해저터널을 거치고 중국, 러시아로 갈까요?
한국과 일본 정도의 거리라면 고속도로 운송이 훨씬 유리하죠.
일본은 고속도로도 이룬차 통행이 가능한 나라인데.
해저터널이 이륜차 가능할 지 모르겠네요.
통행불가면 일본애들 황당해할 듯.
그렇네요. 바이크 당황
저도 공감입니다.
장모년이 뭐 또 사놨겠죠 미리
거제도에 땅 사놨으려나요?
육로 연결 자체가 지옥문 여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