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프리퍼레이션 | 05:03 | 조회 16 |SLR클럽
[0]
밴드마스타 | 04:57 | 조회 19 |SLR클럽
[0]
(주)검찰 | 04:46 | 조회 46 |SLR클럽
[6]
출입문닫습니다 | 04:31 | 조회 158 |SLR클럽
[0]
코로코코 | 03:38 | 조회 177 |SLR클럽
[0]
떠나보까 | 03:29 | 조회 132 |SLR클럽
[2]
바이칼 | 03:20 | 조회 99 |SLR클럽
[0]
코로코코 | 03:26 | 조회 161 |SLR클럽
[0]
[일본유학생]신★ | 03:15 | 조회 241 |SLR클럽
[0]
바이칼 | 03:10 | 조회 154 |SLR클럽
[1]
lilylala | 02:59 | 조회 102 |SLR클럽
[0]
sdsdfxcvxdf | 02:58 | 조회 50 |SLR클럽
[3]
lilylala | 02:39 | 조회 73 |SLR클럽
[0]
투잡러 | 02:41 | 조회 108 |SLR클럽
[16]
얪]Enzo-윤구곰 | 02:25 | 조회 167 |SLR클럽
댓글(8)
줘도 지랄 이란 말이 딱 들어맞는 경우
저래서 서비스는 서비스 스티커 붙여서 따로 포장함
엊그제도 물건이 잘못왔다고 전화받았쥬. 평소엔 서비스라고 적어서 보냈는데 급해서 그냥 보냈더니.. 5개 주문했는데 6개 받으면 사람들이 아 서비스구나 고맙구나 하고 다 감사히 알아서 받을꺼라고 생각하면 만만의 콩떡이라고 장사 안해보신 자게이분들 알고 댓글 다시길 바래요.
계기삼아 담엔 5개만 주면 또 ㄹㅈㄹㅈ하겠구만
현직 자영업자로써 단언합니다
손님이 시킨것만 주면됩니다
서비스 준다고 고마워하는 손님없구요
리뷰이벤트 한다고 서비스주는거요
그거 고마워하는게 아니라 당연한 권리로 생각합니다
딱 주문받은것만 보내는게 현시대 살면서
욕안먹고 장사하는 방법입니다
리뷰이벤트라고 보내주는것도 퀄리티가 본인성에 안차면 클레임 걸더군요
그래도 인정있는 가게는 찾아줍니다.
요즘 냉동만두 잘나와서 만두 힘들듯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