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모가디슈 | 12:49 | 조회 397 |SLR클럽
[15]
레알크크 | 12:39 | 조회 297 |SLR클럽
[7]
알리짱 | 12:34 | 조회 404 |SLR클럽
[12]
킥복서 | 12:32 | 조회 1494 |SLR클럽
[6]
대유쾌마운틴 | 12:24 | 조회 1187 |SLR클럽
[10]
what? | 12:07 | 조회 751 |SLR클럽
[13]
soso | 11:58 | 조회 1092 |SLR클럽
[9]
InGodWeTrust | 12:08 | 조회 1318 |SLR클럽
[9]
soso | 11:55 | 조회 588 |SLR클럽
[9]
52w | 11:50 | 조회 770 |SLR클럽
[7]
52w | 11:45 | 조회 1062 |SLR클럽
[7]
52w | 11:41 | 조회 1002 |SLR클럽
[6]
52w | 11:35 | 조회 1458 |SLR클럽
[16]
52w | 11:40 | 조회 1370 |SLR클럽
[20]
52w | 11:26 | 조회 1270 |SLR클럽
댓글(8)
버스를 사면됩니다. 버스 급발진은 못봤네요...
그러게요 서있는건 봤어요 급발진은 ㅎ
버스가 급발진하면 대형사고죠
버스 급발진 의심 사고도 여러건 뉴스에 나기는 했습니다 ㄷ
이번에 출시되는 캐서퍼EV에 급발진 방지장치가 달린다고 합니다.
국내 최소!!!! (일본에서는 이미 사용중인 기술)
어차피 악셀 잘못밟는거니 수동도 피해갈수 없습니다 ㄷㄷㄷ
하지만 수동차는 클러치라는 모든 엔진힘을 물리적으로 끊어주는 마법의 페달이 있죠 ㄷ
오토는 밟는대로 속도가 계속 오르지만 수동은 1단에서 악셀 잘못 밟아봤자 속도 한계가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