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방랑f | 21:36 | 조회 95 |SLR클럽
[11]
SDS3 | 21:48 | 조회 98 |SLR클럽
[13]
Dndmur | 21:34 | 조회 217 |SLR클럽
[13]
탄핵가능200석 | 21:46 | 조회 448 |SLR클럽
[10]
알리짱 | 21:31 | 조회 156 |SLR클럽
[7]
ALEX | 21:30 | 조회 302 |SLR클럽
[7]
BruceWillis | 21:24 | 조회 220 |SLR클럽
[6]
후니아빠™ | 21:22 | 조회 476 |SLR클럽
[25]
lucid1114 | 21:14 | 조회 760 |SLR클럽
[15]
52w | 21:22 | 조회 1166 |SLR클럽
[16]
Dndmur | 21:03 | 조회 710 |SLR클럽
[9]
구래동에릭클랩튼 | 20:54 | 조회 888 |SLR클럽
[6]
▶911_turbo◀ | 20:50 | 조회 846 |SLR클럽
[6]
트리티니 | 20:46 | 조회 887 |SLR클럽
[9]
토니아이오미 | 20:37 | 조회 647 |SLR클럽
댓글(8)
모노코크로는 힘든 구조일 듯...
생각만해도 끔찍 ㄷㄷㄷ
헉~
렉스턴 스포츠가 2년만에 10만대요
막상 나오면 안사실거면서 ㅋㅋ
저도 괜찮아 보이긴 합니다.
보다 더 좋은 건 2열 없이 카고 공간을 그 만큼 더 쓰거나 아니면 2열 공간을 탑승용 시트 보다 실내 카고로 활용 할 수 있도록 하는 컨셉을 쌍용에서 출시하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전륜에 카고 형태의 트럭은 무쓸모
사륜이던 후륜인던 만들려면 다 새로 만들어야댐
그냥 새로운 차
글고 생간게 있어보이지 렉스턴 스포츠나 이런차들 다 뒤에 하드탑 담
글고 짐싣기엔 그냥 스타렉스 5밴 3밴이 낫지
저런 카니발에 짐칸은 진짜 ㅋㅋ
댓글의 댓글 ▼
추천
어디 아픈가? 반말에 혼자 쪼개고 있음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