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아듀 월섬 | 06:05 | 조회 104 |루리웹
[9]
아랑_SNK | 06:09 | 조회 65 |루리웹
[18]
도미튀김 | 06:05 | 조회 79 |루리웹
[4]
네리소나 | 05:56 | 조회 122 |루리웹
[7]
인류악 Empire | 06:00 | 조회 11 |루리웹
[6]
후방 츠육댕탕 | 06:03 | 조회 26 |루리웹
[2]
이나리31 | 05:58 | 조회 43 |루리웹
[13]
미트쵸퍼 | 24/09/14 | 조회 172 |루리웹
[0]
작은해 | 00:57 | 조회 11 |루리웹
[7]
이나맞음 | 05:45 | 조회 48 |루리웹
[9]
치르47 | 05:52 | 조회 172 |루리웹
[15]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05:46 | 조회 142 |루리웹
[4]
올마인드 | 05:12 | 조회 170 |루리웹
[3]
후방 츠육댕탕 | 05:40 | 조회 144 |루리웹
[3]
후방 츠육댕탕 | 05:23 | 조회 90 |루리웹
댓글(9)
게임은 혼자 만드는게 아니라는 교훈.
업계에 그런게 한두개가 아닌데 거기에 하나 더 추가된다고 해서 뭘 알리고 말고 할게 있기나 하겠음
마넘나 칼리스토 프로토콜 스톰게이트 콩코드
사례가 좀 많은 거 같기는 함.
여기 뭐 유명한 애들 있었음?
번지 따까리랬던가?
헤일로 데스티니 개발진
소니가 기대할만 하긴 했네
그래도 얘네는 돈걱정은 없었겠지? 이미 투자받은게있었을테니
콩코트 : 아트팀의 중요성
kv : 코드팀의 중요성
스톰게이트 : 총체적인 ㅄ.
반지의 제왕이 아직도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