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 | 07:09 | 조회 196 |루리웹
[17]
Prophe12t | 07:07 | 조회 35 |루리웹
[5]
전력승부다 아자!! | 06:58 | 조회 82 |루리웹
[13]
루리웹-7163129948 | 06:46 | 조회 32 |루리웹
[21]
메카스탈린 | 06:59 | 조회 130 |루리웹
[5]
치르47 | 05:21 | 조회 210 |루리웹
[7]
아랑_SNK | 06:07 | 조회 61 |루리웹
[8]
요르밍 | 06:27 | 조회 28 |루리웹
[22]
아랑_SNK | 06:32 | 조회 95 |루리웹
[20]
후미카X片思い | 06:36 | 조회 240 |루리웹
[12]
요르밍 | 06:36 | 조회 37 |루리웹
[2]
Cortana | 06:27 | 조회 99 |루리웹
[5]
요르밍 | 06:24 | 조회 70 |루리웹
[3]
샤스르리에어 | 06:21 | 조회 215 |루리웹
[9]
도미튀김 | 06:01 | 조회 219 |루리웹
댓글(9)
게임은 혼자 만드는게 아니라는 교훈.
업계에 그런게 한두개가 아닌데 거기에 하나 더 추가된다고 해서 뭘 알리고 말고 할게 있기나 하겠음
마넘나 칼리스토 프로토콜 스톰게이트 콩코드
사례가 좀 많은 거 같기는 함.
여기 뭐 유명한 애들 있었음?
번지 따까리랬던가?
헤일로 데스티니 개발진
소니가 기대할만 하긴 했네
그래도 얘네는 돈걱정은 없었겠지? 이미 투자받은게있었을테니
콩코트 : 아트팀의 중요성
kv : 코드팀의 중요성
스톰게이트 : 총체적인 ㅄ.
반지의 제왕이 아직도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