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대지뇨속 | 24/09/16 | 조회 0 |루리웹
[29]
루리웹-1355050795 | 24/09/16 | 조회 0 |루리웹
[24]
미친멘헤라박이 | 24/09/16 | 조회 31 |루리웹
[19]
놀러갈께 | 24/09/16 | 조회 24 |루리웹
[9]
대지뇨속 | 24/09/16 | 조회 35 |루리웹
[15]
대지뇨속 | 24/09/16 | 조회 30 |루리웹
[53]
루리웹-6608411548 | 24/09/16 | 조회 32 |루리웹
[9]
마음치유위원회(힐링위) | 24/09/16 | 조회 16 |루리웹
[63]
루리웹-3674806661 | 24/09/16 | 조회 23 |루리웹
[23]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24/09/16 | 조회 16 |루리웹
[9]
준준이 | 24/09/16 | 조회 26 |루리웹
[8]
루리웹-3196247717 | 24/09/16 | 조회 8 |루리웹
[25]
밍먕밀먕밍먕먕 | 24/09/16 | 조회 19 |루리웹
[12]
aespaKarina | 24/09/16 | 조회 21 |루리웹
[1]
루리웹-9116069340 | 24/09/16 | 조회 65 |루리웹
댓글(23)
그래서 지금 이런걸 볼 수 있는 거였구만. 기술의 발전이 있어도 노치식 최적화로는 아직도 무리였을거야
근데 자바버전은 아직도 구리긴해서
저건 cpp버전일거같음
옛 버그로 베드락이 부서질정도로 tnt터트리던 영상 생각나네
이사람 참 구조물 잘 만들더라
스레드리퍼라도 썻나?
폭발사산!
마소 인수되고 코드 리팩토링 엄청 들어간걸로 앎
자바와 베드락 에디션도 겉보기만 똑같지 내용물은 완전 별개의 물건이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