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즈아!!! | 00:35 | 조회 15 |루리웹
[4]
절대영역 | 00:29 | 조회 6 |루리웹
[5]
스키피오 아프리카누스 | 00:32 | 조회 102 |루리웹
[5]
호요지박령 | 00:33 | 조회 15 |루리웹
[2]
G.D.G | 00:30 | 조회 6 |루리웹
[13]
네리소나 | 00:29 | 조회 10 |루리웹
[8]
자캐애니제작회 | 00:33 | 조회 5 |루리웹
[3]
파이올렛 | 00:31 | 조회 2 |루리웹
[2]
잠만자는잠만보 | 00:30 | 조회 4 |루리웹
[0]
具風 | 00:28 | 조회 5 |루리웹
[10]
라스트리스 | 00:27 | 조회 0 |루리웹
[1]
시온 귀여워 | 24/07/27 | 조회 4 |루리웹
[26]
유유게게이이 | 00:28 | 조회 63 |루리웹
[18]
noom | 00:29 | 조회 19 |루리웹
[12]
신차원벨 | 00:27 | 조회 30 |루리웹
댓글(10)
평범한 대화는 닥전
컷신은 감상하는데 대화는 그냥 텍스트만 읽고 스킵함
오 이것도 있겠네
결국 게임은 종합 컨텐츠니까.
장르에 따라선 진짜 스토리가 안 중요한 것도 있고, 스토리가 꾸져도 게임성이 커버치는 경우도 있잖아.
야겜은 스킵안함
스토리가 흥미진진하면 스킵을 안함
파크라이6는 하면서 그냥 90%는 스킵한듯
텍스트 읽고 스킵버튼은 스킵이 아니라 그냥 대사 넘기는거 아님? 일반적으로 말하는 스킵은 아예 그 단락이나 에피소드의 생략이잖아
성우연기를 통한 스토리 전달력도 게임사가 돈들여 준비한거고 엄연히 이입을 위한 요인이니...
성우 연기가 너무 과장된 톤이다 -> 닥전
일상톤이다 -> 대사가 지루하지 않으면 후
관심없는 캐릭대사는 텍스트만
아니면 기다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