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이세계멈뭉이 | 00:56 | 조회 28 |루리웹
[5]
루리웹-5994867479 | 00:54 | 조회 115 |루리웹
[34]
밀떡볶이 | 00:54 | 조회 119 |루리웹
[8]
루리웹-4324473838 | 00:35 | 조회 10 |루리웹
[21]
삼지광 | 00:51 | 조회 21 |루리웹
[7]
루리웹-5505018087 | 00:27 | 조회 10 |루리웹
[33]
요약빌런 | 00:48 | 조회 82 |루리웹
[3]
오토코 | 00:46 | 조회 52 |루리웹
[3]
은꼴짤 테러범 | 00:46 | 조회 13 |루리웹
[6]
잠만자는잠만보 | 00:47 | 조회 9 |루리웹
[3]
BoomFire | 24/06/29 | 조회 91 |루리웹
[8]
| 00:43 | 조회 70 |루리웹
[12]
스크라이 | 00:45 | 조회 59 |루리웹
[6]
코로로코 | 00:36 | 조회 67 |루리웹
[3]
정의의 버섯돌 | 00:36 | 조회 83 |루리웹
새제품으로 가는 것밖에 답이 없는데,
그걸본사에 곧대로 말함 일만 길어질게뻔하니까,
고객이 화내서 빨리처리해야된다, 식으로 한거네ㅋㅋㅋㅋㅋ
대신 진상고객으로 전산에 기록.. 은 아니겠지?
어허! 진상이 아니고 강성민원인입니다
기사님은 괜찮을거야
다만 고객을..
ㅋㅋㅋㅋㅋㅋㅋ
모두가 상처받지 않는 사회의 완성
센스있는 기사님.
ㅋㅋㅋㅋ 기사님이 부장급인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