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神威 | 12:34 | 조회 0 |루리웹
[16]
짭제비와토끼 | 12:33 | 조회 0 |루리웹
[22]
Fanatic_ | 12:32 | 조회 0 |루리웹
[11]
삼지광 | 12:31 | 조회 0 |루리웹
[41]
라이엇드릴 | 12:31 | 조회 0 |루리웹
[19]
야옹야옹야옹냥 | 12:26 | 조회 0 |루리웹
[10]
깔깔외국유머 | 12:24 | 조회 0 |루리웹
[4]
고장공 | 12:26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7131422467 | 12:22 | 조회 0 |루리웹
[33]
캬루는슬퍼 | 12:18 | 조회 0 |루리웹
[7]
댓글알바모브 | 12:15 | 조회 0 |루리웹
[3]
철민이형 | 12:09 | 조회 0 |루리웹
[8]
루리Αi | 12:17 | 조회 0 |루리웹
[12]
[ ] | 12:16 | 조회 0 |루리웹
[10]
VICE | 12:16 | 조회 0 |루리웹
댓글(19)
맞아 나도 예전 동일 고장 3회 반복으로 수리해도 안되는 SSD 환불한 적이 있어. 그게 한국 법이니까.
애플 이놈들은 법위에 노는 건지 뭔지 참 대단함.
애플이 국내에 정식으로 입성하지 않고 애플코리아 유한회사라는 식으로 우회해서 자회사를 설립해놓은 것도 국내법을 회피하기 위한 목적이 제일 큰걸로 알고 있음. 따질게 있으면 미국 본사에 얘기하세요라는 식인데 걔네는 한국법 좇까드셈 ㅗㅗ 이러고 맘
그럴만도한게, 애플워치도 그렇고 삼성 노트7때도 그렇고 진짜 실제로 겪지 않고서야 안겪은 사람한테는 어디까지나 '나는 괜찮은데?'니까 어쩔수없지
ㅇㅇ... 확실히 이건 겪어봐야 체감하는 부분인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