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코코아맛초코우유 | 04:14 | 조회 61 |루리웹
[11]
바로기제새바라 | 03:54 | 조회 20 |루리웹
[11]
아듀 월섬 | 03:50 | 조회 45 |루리웹
[1]
낄랄롤릴 | 03:34 | 조회 65 |루리웹
[8]
라스테이션총대주교 | 03:49 | 조회 70 |루리웹
[5]
코요리마망 | 03:42 | 조회 79 |루리웹
[2]
파인짱 | 03:34 | 조회 8 |루리웹
[15]
모작중 | 03:23 | 조회 21 |루리웹
[3]
Ash_Ruli | 03:38 | 조회 16 |루리웹
[2]
루리웹-8218530081 | 03:27 | 조회 75 |루리웹
[13]
아듀 월섬 | 03:27 | 조회 108 |루리웹
[7]
ㅌㅀ | 03:25 | 조회 48 |루리웹
[12]
루리웹-9023499843 | 03:18 | 조회 103 |루리웹
[4]
라스테이션총대주교 | 03:12 | 조회 54 |루리웹
[9]
김밥이다 | 03:12 | 조회 100 |루리웹
댓글(11)
콜센터가 극한직업인건 알지만
일을 초극한까지 밀어붙이다니 ㄷㄷ
1+1은 무한대! 이론의 실증편.
저거 듣고 안 빡치는 고객인지 아닌지 테스트 해보려 했나
보통 왠만하면 전화 안하는데 개빡돌때만 전화한단말이지
거기서 라이터를 탁
이야 일을 크게 만들었네......
택배가 늦을수있고
시원한거 먹으면서 속푸는게 상책이긴한데
콜센터측에서 할 말은 아닌듯
직원들끼리는 가능한 말인데
저걸 손님한테 얘기했다?
서비스 교육 다시 받아야지.....
여기 불!
황달의 명언이 생각나는군.
고객은 님 친구가 아닙니다.
퇴사하려던 직원이었나보군
회사에 쌓인게 많았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