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은 최적화와 타격감에 미쳐있다
[10]
aespaKarina | 14:16 | 조회 21 |루리웹
[10]
신 사 | 14:16 | 조회 51 |루리웹
[12]
J.Square | 14:15 | 조회 14 |루리웹
[3]
다이바 나나 | 14:14 | 조회 21 |루리웹
[21]
루리웹-6044659024 | 14:13 | 조회 99 |루리웹
[6]
푸진핑 | 14:13 | 조회 19 |루리웹
[15]
Ash_Ruli | 14:13 | 조회 82 |루리웹
[3]
뿌씨레기 | 14:12 | 조회 15 |루리웹
[24]
신 사 | 14:11 | 조회 55 |루리웹
[26]
로젠다로의 하늘 | 14:10 | 조회 4 |루리웹
[5]
제로 | 14:08 | 조회 6 |루리웹
[6]
루리웹-9456551295 | 14:07 | 조회 8 |루리웹
[0]
루리웹-4997129341 | 14:02 | 조회 16 |루리웹
[6]
다리부러진테이오 | 14:07 | 조회 14 |루리웹
[6]
우체국예금보험 | 14:07 | 조회 46 |루리웹
댓글(36)
높은 사양을 맞추고 여러 조건을 능동적으로 조정해서 플레이하는 '게이머' 가 아닌, 천차만별 사양의 보급형 가정용 PC에서 설치하고 플레이하는데 그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교류하기까지 해야 하니 '아무튼 기본'은 맞추는 게 필수인 시장이라나?
어떻게든 피씨방 보급형 컴퓨터로 MMO 게임을 돌아가게 만드려는 뼈를깎던 노력이..
일본 게임을 일단 베껴본다 ㅋ
라이브 서비스형 게임 위주로 만들다 단련된 절약능력....!
게임방송같은거 보면 채팅에 항상 타격감 언급하는 사람들 진짜 많긴해요 ㅋㅋㅋㅋ
안해봤지만 창세기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