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예스교미 | 21:43 | 조회 37 |루리웹
[11]
Pierre Auguste | 21:43 | 조회 22 |루리웹
[14]
사쿠라치요노오 애호단장 | 21:42 | 조회 35 |루리웹
[31]
PC2=STEAM | 21:42 | 조회 35 |루리웹
[3]
묻지말아줘요 | 21:41 | 조회 19 |루리웹
[4]
루리웹-4997129341 | 21:41 | 조회 21 |루리웹
[21]
5324 | 21:40 | 조회 9 |루리웹
[39]
5324 | 21:39 | 조회 25 |루리웹
[13]
생각할수록기가막힌 | 21:38 | 조회 4 |루리웹
[6]
출수량조절 | 21:37 | 조회 35 |루리웹
[8]
라스테이션총대주교 | 21:37 | 조회 14 |루리웹
[1]
루리웹-7131422467 | 21:25 | 조회 16 |루리웹
[1]
파이올렛 | 21:37 | 조회 13 |루리웹
[20]
보추의칼날 | 21:35 | 조회 25 |루리웹
[18]
Trust No.1 | 21:34 | 조회 6 |루리웹
댓글(5)
겉보기엔 참신한 게임 만들었다가 운영으로 조져버리는 과거의 국산 MMORPG가 생각나는 건 기분 탓일까
패키지 게임이면 추억을 다시 되새겨본다는게 가능이라도하지, 라이브 서비스는 그게 힘들지.
운영만 조진 헬다2랑 비교하기엔 위 두개는 게임부터 문제인데
특히 레드폴은 애초에 개발사에서부터가 우리 이런거 하기 싫은데 임원들이 만들라니까 만들어보지 뭐 해서 나온거라 걍 답이 없는 물건
일단 인간은 로그인을 싫어한다는 걸 잊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