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보추의칼날 | 21:31 | 조회 19 |루리웹
[39]
듐과제리 | 21:30 | 조회 21 |루리웹
[19]
어린이날분탕 | 21:30 | 조회 31 |루리웹
[36]
루리웹-2809288201 | 21:29 | 조회 5 |루리웹
[10]
투검 | 21:29 | 조회 22 |루리웹
[32]
Dakze | 21:27 | 조회 18 |루리웹
[6]
나요즘형아가남자로보여 | 21:14 | 조회 10 |루리웹
[4]
수컷본능에따라 | 21:28 | 조회 36 |루리웹
[5]
황토색집 | 21:28 | 조회 26 |루리웹
[11]
키렌 | 21:27 | 조회 51 |루리웹
[7]
월요일의크림소다 | 21:25 | 조회 9 |루리웹
[10]
어린이날분탕 | 21:23 | 조회 61 |루리웹
[20]
c-r-a-c-k-ER | 21:22 | 조회 29 |루리웹
[10]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21:20 | 조회 13 |루리웹
[29]
피파광 | 21:20 | 조회 64 |루리웹
댓글(5)
완벽하게 이해했어!
아깝당 출처는 영자막 밖에 없네 자동 번역으로 봐야겠군
이런 4차원적인 요소 살려서 만드는 게임 몇개 봤는데
결국은 2~3개 맵 사이 왔다갔다 하는 정도의 기믹으로 많이 쉽게(?) 만들어야
게임으로서도 할만해 지더라 ㅋㅋㅋㅋㅋㅋ
대충은 이해가 되지만 이걸 3차원-4차원에 적용하면 이해 안 되기는 매한가지... 테서렉트 움짤도 이해못함...
대충 4차원을 3차원으로 인식하는건 피카소의 우는 여인을 생각하면 됨
얼굴 측면만을 바라보는데 반대편도 보임!
그런데 우리는 3차원 공간이라 그게 막 뒤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