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뽐뿌 (46737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레몬에2.. | 20/08/14 13:35 | 추천 24 | 조회 9792

역사는 이렇게 반복되네요. 노무현정권 망하듯 망하네요. +646 [133]

뽐뿌 원문링크 m.ppomppu.co.kr/new/bbs_view.php?id=house&no=157658

노무현정권 열린우리당 탄핵이후 151석인가 먹고 이것저것 하다가 부동산 실패해서 정권교체 당하고 참패 당했잖아요. 이 역사가 반복되고 있네요.

 

똑같은 사람들을 쓰고 똑같은 정책을 쓰면서 부동산 가격을 안정시킬거라는 그 미친발상은 도대체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걸까요? 

 

문재인씨 지지자들이 언론탓하는데 지난 3년동안 언론이 여당 지지해주다가 갑자기 바꼇나요? 이게 미친소리인게 언론 논조는 그대로고 여론조사가 달라졌다는거에요. 이건 노무현정부때도 마찬가지였어요. 

 

결국 무능해서가 답이지 언론탓이 아닙니다. 다수의 선량한 국민들이 문재인지지다들처럼 좌파언론에 세뇌당하고 음모론에 농락당하지 않습니다. 본인들 대가리 수준에서 본인들이 언론에 놀아나니까 국민들이 보수언론에 놀아난다 생각하는데 본인들 수준에서 타인들 평가하는거는 실례에요.

 

언론의 문제가 아니에요. 여론이 달라진거는 문재인정부가 정책실패가 이어지고 있다는 반증입니다.

 

노무현정부 부동산으로 망했잖아요? 문재인정부 부동산으로 망했습니다. 결과는 뭘까요? 정권이 교체됐습니다. 여론조작할 생각하지 말고 언론탓하지 말고 같은꼴 안당할려면 실력으로 보여주세요.

 

할수 있을까요? 다들 답 알잖아요? 문재인씨는 못해요. 왜요? 무능하니까요. 결과는요? 정권교체 당하겠네요.

[신고하기]

댓글(133)

6 7 8 9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