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beogyoz | 23/08/06 | 조회 5742 |뽐뿌
[15]
beogyoz | 23/08/06 | 조회 8786 |뽐뿌
[58]
시네키노 | 23/08/06 | 조회 12259 |뽐뿌
[90]
묻고더블로가! | 23/08/06 | 조회 23801 |뽐뿌
[44]
tyuihnb | 23/08/06 | 조회 25936 |뽐뿌
[79]
odeng123 | 23/08/05 | 조회 7029 |뽐뿌
[95]
inthepouch | 23/08/06 | 조회 669 |뽐뿌
[13]
백호랑이의기운을받자 | 23/08/06 | 조회 6510 |뽐뿌
[79]
odeng123 | 23/08/05 | 조회 6670 |뽐뿌
[10]
Shampoo | 23/08/06 | 조회 6584 |뽐뿌
[85]
묻고더블로가! | 23/08/06 | 조회 22144 |뽐뿌
[82]
시네키노 | 23/08/06 | 조회 29671 |뽐뿌
[67]
그놈e그놈 | 23/08/06 | 조회 28983 |뽐뿌
[44]
터도후겨 | 23/08/06 | 조회 31704 |뽐뿌
[78]
묻고더블로가! | 23/08/06 | 조회 19577 |뽐뿌
댓글(24)
아무래도 판매자 조선족이 아닐까싶은 ㅋㅋ
백날 얘기해도 조금만 싸면 인기 hot
저는 5월 19일에 샀는데
여지껏 발송해서 취소도 안된다고 해서 기다렸더니
어제 발송도 안했다며 취소해준다는 말을 들었네요...
2주전에 취소해줬으면 다른거 사서 지금쯤 도착이라도 했을텐데...
정말이지 끔찍하네요
개새끼들...
쿨매트 2개 시켰는데 사고보니
둘 다 이지바이
취소도 안되고 2주째 아직 보내지도않음
포기했습니다
개양아치
이지바*는 진짜...여기는 쳐다도 안 봅니다
싼게 제일인 ㅃㅂ에서도 거르라는 말을 할 정도면...
진짜 막장이란거죠
아마 물건 받아도 불량일때 환불/교환도 엄청나게 힘들게 할겁니다(경험자)
업체를 잘 모르는 입장에서 보면 첨부터 말을 싸가지 없게 한 것도 아니고.. 잘 못 보낸 물건 사과하고 환불이나 차액 제시하면 최선 아닌가요? 반응들이 별로 안좋네요.
이지바이로 검색해 보세요 여기 댓글들이 왜 이런 반응인지 이해될겁니다.
이래서 아무리 싸도 이지바이는...... 얘네 언더밸류에 이런짓거리 그냥 일상
평상시 업체 이미지는 그렇다 치고 저 답변만 놓고 봤을 때 무슨 문제가 있나요?
일단 오배송 되어서 정말 죄송하다는 얘기부터 하고, 혹시 급하면 두 모델간 차액 환불해 줄테니 그냥 사용해도 된다고 했고, 그게 아니면 반품하라고 했는데 어느 포인트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오히려 구매자가 분노조절장애도 아니고
다른상품을 보내려면 소비자에게 양해를 구해야 하는게 아니냐고 하는데 오배송에 어떻게 양해를 구합니까 -_-;;;;;
걍 물건이 잘못갔고, 판매자는 사과부터 했고, 혹시 급해서 쓸 것 같으면 두 제품간 차액 환불해 준다는 옵션을 제시했고, 그게 아니면 반품처리 하라는 지극히 일반적인 오배송 대응방안 아닌가요??
고의로 다른 제품을 보낸거라면 모르겠습니다만 그게 증명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