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건 노코멘트 현기 관련 회사인데
최근 사무직 권고사직 3명됐고 앞으로 20명정도 더 명단이 있다는 소문이...
생산직은 노조있어서 함부로 못하고
나이상관없이 쓸모없는 업무하는 사람들 위주로 권고사직중이네요
코로나가 정말 무섭습니다
올해안에 버틸 회사가 얼마나 있을지 무섭네요
[22]
beogyoz | 23/08/06 | 조회 5742 |뽐뿌
[15]
beogyoz | 23/08/06 | 조회 8786 |뽐뿌
[58]
시네키노 | 23/08/06 | 조회 12259 |뽐뿌
[90]
묻고더블로가! | 23/08/06 | 조회 23801 |뽐뿌
[44]
tyuihnb | 23/08/06 | 조회 25936 |뽐뿌
[79]
odeng123 | 23/08/05 | 조회 7029 |뽐뿌
[95]
inthepouch | 23/08/06 | 조회 669 |뽐뿌
[13]
백호랑이의기운을받자 | 23/08/06 | 조회 6510 |뽐뿌
[79]
odeng123 | 23/08/05 | 조회 6670 |뽐뿌
[10]
Shampoo | 23/08/06 | 조회 6584 |뽐뿌
[85]
묻고더블로가! | 23/08/06 | 조회 22144 |뽐뿌
[82]
시네키노 | 23/08/06 | 조회 29671 |뽐뿌
[67]
그놈e그놈 | 23/08/06 | 조회 28983 |뽐뿌
[44]
터도후겨 | 23/08/06 | 조회 31704 |뽐뿌
[78]
묻고더블로가! | 23/08/06 | 조회 19577 |뽐뿌
댓글(58)
이번 기회에 다운사이징 고효율로 가야죠. 경쟁력 키워야 됩니다.
저도 회사 다니기전엔. 참 이런댓글 많이 달았는데.
막상 저런 처지는 아니여도 .. 회사 나가는 분들 보면.
대부분 40초 이때분들이던데
사실 그 분들 입장에서는 또 삶인데.
코로나로 인해서 혹은 방만경영으로 인해서..
이렇게 되는거 보면 마음이 참 편하진 않네요.
코로나와 방만경영은 별로 관계없을겁니다...세계적인 추세가 자동화로 가는추세고 전기차 비중도 늘리고있고 공유경제로 가는 추세기도 하고 앞으로 내연기관차는 점점 비중 줄여나갈거같아요 수소차나 전기차는 생산인력이 많이 필요하지 않다고 들었거든요 부품숫자 자체가 줄어든대요
본문 내용은 자동화 문제가 아니라 코로나인데요.
엔진쪽 부품인가요?? 친구가 1차 밴드인데 걱정이네요.
화승?
현기 1차 벤더가 300개인데 추측이 가능하나요?
1차 벤더가 저 정도면 2,3차는 암흑 그 자체죠
철수형이 지켜줄거에요
부산역 할배 훈수 두실 정도면 능력자 이시니 살아남으실겁니다..
티어1이나ㅜ티어2일텐데 본문은 마치 현대차계열사처럼 적성하셨내요.
노조가 있어야 되는 이유인데
우리나라는 노조 활동을 잦같이
하는 것도 있지만 언론이 사주의
힘을 받아 나쁜놈처럼 만들어서
이유마저 무색하게 만들어버리죠
혹시 현기 물류쪽인가요?
쓸모없는 업무하는 사람은 코로나 아니더라도 정리하는게 정상인데....
지금까지 다닌게 용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