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뽐뿌 (46737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시네키노.. | 18/12/16 10:08 | 추천 23 | 조회 5831

'우승' 박항서, "모든 영광 베트남 국민들의 것".. "韓도 사랑부탁" +404 [13]

뽐뿌 원문링크 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6192967

-- 우승 소감은.


▲ 우승해서 너무 기쁘다. 두 달 이상 나와 우리 선수들, 코칭스태프들이 우승을 위해서 정말 열심히 일해 왔다. 우승하기까지 노력을 다한 선수, 코칭스태프, 스태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특히 나와 선수들, 코칭스태프들은 베트남 국민의 많은 사랑과 격려를 받았다. 우승의 영광을 베트남 국민에게 돌린다. 또 감독 개인에게 사랑을 보내주신 것에 대해서 너무나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나를 사랑해주신 만큼 베트남 국민들께서 대한민국도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

 

 

-- 우승 트로피를 누구에게 제일 먼저 선물하고 싶나.


▲ 베트남 국민들께 제일 먼저 드리고 싶다.

 

 

-- 결승골을 터트린 응우옌 안둑을 평가한다면.


▲ 안둑에게 정말 감사한다. 골은 안둑이 넣었지만 그 골에는 우리 대표팀 23명 전체의 혼이 담겼다고 생각한다. 정말 멋진 골이었다.

 

 

-- 한국에서도 시청률이 20%에 육박할 정도로 큰 관심을 보여줬다. 어떤 메시지를 전하고 싶나.


▲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2018 AFF 스즈키컵까지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것에 너무나 감사드린다. 축구 지도자라는 조그마한 역할이 조국 대한민국과 베트남의 우호 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다는 사실이 굉장히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대한민국 국민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 베트남에서 생활은 어떤가.


▲ 베트남에서 행복하게 즐겁게 일하고 있다. 선수들과 생활할 때가 가장 즐겁다. 오늘 일은 내 지도자 생활 중에 가장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https://sports.v.daum.net/v/2018121...

https://sports.v.daum.net/v/2018121...

 

 

 

 

최고의 민간외교관 역할을 하고 계시는 박항서 감독님

 

축하드립니다

 

 

 

[신고하기]

댓글(1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