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뽐뿌 (46737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시네키노.. | 18/07/22 11:06 | 추천 27 | 조회 2659

'그알' 측 "이재명-국제마피아파 의혹 계속 파헤칠 것" +321 [17]

뽐뿌 원문링크 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5959684

김상중은 이날 방송 말미 "이재명 도지사는 담당PD에게 수차례 문자를 보내왔다. 자신은 조폭의 배후가 아니며 공정하고 중립적인 보도를 부탁한다는 내용이었다. 지난 수요일 이재명 경기도지사 대변인이 찾아와 문제의 인물들이 조폭 출신인지 전혀 기억하지 못했다는 입장을 거듭해 밝혔다"고 전했다.

이어 "그리고 고구마 밭에 감자 몇개가 있다고 감자밭은 아니라고 말했다. 묻고 싶다. 그렇다면 왜 고구마 밭 주인과 농부는 고구마 밭에 뿌리내린 감자를 알아채지 못하고 철저히 구분해 속아내지 않은 것일까"라고 의문을 제기했다.

김상중은 "많은 범죄 조직이 정치권에 접근해 그들과 어떤 형태로든 연결고리를 만들고 이를 이용해 세력을 과시하거나 이권을 챙겨온 불행한 일들이 있었다. 때로는 정치인들이 범죄조직에 이용 당했고 때론 묵인, 혹은 거래 관계였다. 성남시의 조폭과 권력은 어땠을까. 음해와 공생 그 사이 어느 지점일까"라고 말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파타야 살인사건부터 조폭과 정치인의 유착설까지 관련 내용을 더 취재하고 파헤치겠다는 뜻을 밝혔다.

김상중은 "우리는 앞으로도 관련 근거를 확인할 방법조차 철저히 막혀버려 취재를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방송에는 다루지 못한 성남시와 성남 국제 마피아파 관련 의혹을 하나하나 파헤쳐갈 예정이다"며 "그리고 그 길은 용기있는 제보자들께서 지금껏 그랬던 동행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제보를 부탁했다.

 

 

http://v.entertain.media.daum.net/v...

 

 

제작진 여러분들

고맙습니다

그리고 몸조심하세요

[신고하기]

댓글(17)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