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788086)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호구인생.. | 19/08/23 20:05 | 추천 26

젖통에 대한 고찰.txt +1680 [11]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193914429



 

 

남성의 주된 관심사라 할수 있는 가슴에 대해서는 그 크기가 우선적으로 거론되고,그로 인해 무슨 냉면사발같은 가슴이 우선선호되는것으로 호도되기도 하는데,면밀히 고찰해보면 사실은 그렇지 않다고 본다.이에 대해 크기,모양,젖꼭지등으로 구분해서 선호도 높은 주요요인의 항목별로 나눠 고찰의 결과를 끄적여보겠다.


1.모양
크기가 중시되는듯하나,크기가 중시되는것은 다소간의 오해가 섞여있다.사실은 모양이 더 중요한데,한국여성들은 대다수 기본적인 선호도 높은 모양을 만들지 못할만큼 후라이팬의 계란노른자만한 가슴이 많아 상대적으로 크기를 거론한것이 어느새 절대화되어 가슴크기가 절대적으로 중요시되는것처럼 호도되었으나,본래의 크기는 기본적인 선호도 있는 모양을 갖추기위한 수단이지,크기 자체가 목적이 될순 없다.그렇기에 무신 몸뚱아리 만한 가슴을 힘겹게 지고 있는 몇몇 뽀르노 스타들은 정말 혐오스럽지 않던가.그렇다면 모양은 어떤 모양이 가장 이상적인 모양일까? 일단 가슴은 다소 작더라도 탱탱해 보이는 가슴이 꼴림직한 느낌을 준다.가슴이 너무 크면 미련해 보이고,탱탱해 보이면서도 적당히 큰게 이상적이라는것이다.물론 탱탱하더라도 손바닥으로 감싸 남는 여백이 있는 가슴은 불합격이다.최소한 손보단 커야 한다.가장 선호도 높은 가슴은 
1.가슴이 발딱 서서 꽂꽂히 서있는듯한 느낌을 주는 모양이다.
2.가슴이 발딱서도 이게 가슴인지 겨드랑이에 암걸린것인지 구분안될정도로 가슴한가운데가 태평양을 연상시킬정도로 양옆으로 떡벌어진 가슴은 실격이다.
3. 이런이유로 커도 축 쳐진 가슴들은 싫어한다.가장 최악의 가슴은 껍데기만 남아 속은 빈듯한 축늘어진 개젖같은 가슴이다.이런가슴은 작기도 작을뿐더러 떡치잡시고 상의 벗는순간 꼴렸던 자지도 죽는 경우가 허다하니 이런 경우는 차라리 갈비뼈 나갔다고 하고 붕대감고 떡칠 필요가 있을것이다.


2.크기
크기도 모양에 종속되는 부분인지라,모양을 해치지 않는 정도로 큰것이 좋다.그렇기에 한라산같이 펑퍼짐한 가슴보단 백두산같이 높이로 승부하는 가슴이 이상적이다.또한 가슴이 크고 높더라도 양옆으로 퍼진 가슴은 전체적인 몸통둘레를 두껍게 보이는 효과가 있는지라 그다지 좋지 않다.즉,크더라도 위아래로 큰 가슴이 좋다는것이다.그런이유로 김혜수 가슴보단 한채영 가슴의 선호도가 높은편이다.김혜수야 뭐 원래 생긴것도 별루고 외모상 장점이라곤 큰가슴밖에 없어 과대평가 받는것이지 김혜수 가슴은 사실 그닥 보기 좋은 가슴은 아니다.몸통은 얇아보이면서도 가슴이 커보일라문 아무래도 높이는 높고,좌우보단 축쳐진느낌없이 위아래가 커보여야 이를 이룰수 있다는것이다.위아래로 길어야 좋다고 한답시고 원주민들 다리미로 다린듯해서 업은애기 젖먹일라고 젖탱이를 등뒤로 휙넘기는것을 꼽는 시키들은 아가리 다물것을 권고한다.


3.젖꼭지크기
젖꼭지 털밀라고 면도기로 실수로 베어버리면 전체가 짤려나갈만한 쥐똥만한것보단 대략 검지손가락 반마디정도의 크기는 갖추는게 보기가 좋다.젖꼭지역시 젖탱이와 같아 지름이 큰것보단 높이가 솟아오른 꼴린자지같이 툭튀어나와 발사될것 같은 젖꼭지가 가장 이상적이고,젖꼭지 빨려면 흡입해서 입으로 한번 빼내야할듯한 함몰유두는 최악이다.


4.젖꼭지색깔
젖꼭지 색깔도 선호도가 많이 갈리는데,핑크색이 우선이고,그다음 갈색,최악은 빨면 혓바닥이 같이 염색될것같은 시꺼먼 색이다.그렇기에 남자들이 핑크색 젖꼭지일 경우엔 군대가서 조낸 조심해야 하는데,남자가 핑크색 젖꼭지일땐 상의탈의 구보할시 대일밴드로 젖꼭지를 감출 필요가 있어보인다.괜히 내놓고 활보하다간 자는사이 자신의 젖꼭지를 빨고 있는 고참의 얼굴과 마주칠수도 있다.핑크색의 경우만 선호도가 높을뿐이지,갈색정도의 무난한 색깔만 가지면 특별히 하자라곤 볼순 없을뿐더러,시꺼먼색만 피하면 된다.그렇다고 젖꼭지 시꺼멓답시고 떡치기전에 립스틱등으로 색칠할 필요까진 없을것이다.어짜피 연예초기의 잠자리면 온몸의 신경은 귀두에 몰려 시신경까지갈 여력이 없고,시신경까지 갈 여력이 생겨 젖꼭지 색깔에도 지장받을 정도면 깰까말까 고민하는 권태기에 이른 사이인지라 큰 영향력은없다.


5.유륜범위
젖꼭지나 젖꼭지 색깔보단 유륜의 범위야 말로 가슴미관에 심각한 영향을 주는 요인이라 볼수 있다.유륜은 특별히 메리트를 만드는 부위는 아니지만,범위가 크거나 색깔이 짙으면 가슴이 지닌 매력을 대폭 감소시키는 주요요인이기 때문이다.유륜의 색깔이 짙거나 흐리거나 일단 넓으면 실격이다.그나마 흐리멍텅해서 이태리타올로 문지르면 지워질것 같이 넓으면 그나마 다행인데,색깔까지 짙어버려 무신 가슴이 일장기같거나 팔광같은 모습이면 심히 곤란하다.그렇다고 아예 없어도 문제이긴 하나,차라리 일장기같이 존내 진하고 넓은 유륜보단 아싸리 없는쪽이 낫긴하다.


이상을 종합했을시 가장 최악의 가슴은 작고,개젖같이 축쳐졌으며,젖꼭지는 시꺼먼색의 함몰유두에,유륜은 일장기같이 진하게 넓은 젖이라 할수 있겠다.그리고 가장 이상적인 가슴은 옆에서 봤을때 높고 퍼지지 않았으며,젖꼭지는 핑크색에 미사일같은 젖꼭지,적당한 크기의 유륜등이 해당될수 있다고 본다.

 


 

[신고하기]

댓글(11)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