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77293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DKUDOC | 19/06/25 18:39 | 추천 26

[안보저장소] 6.25 그냥 넘어가면 직무유기 아니盧? +129 [4]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181180334

 
  안녕~게이들아. 5년 만에 처음 글 쓰는 듯 하다. 그동안 눈팅만하다가...

일베 리뉴얼 되고 첨 맞는 6.25가 노무 조용한 것 같아서 글 싸본다.

오랜만에 들리는 거래처가 있는 곳에 '유치곤 장군 호국기념관'이 있는 것 아니겠盧?

오늘이 6.25고 해서 호국 정신 가득 안고 엨읔거리며 가봤다 이기.(점심시간에 간 것이니 직무유기 걱정 ㄴㄴ)
 

  땅개 출신이라 공군 장성 이름은 잘 모르는데 '빨간 마후라' 실제 인물이시라고 하더라. 존함을 딴 길도 있음.



호국기념관 전경. 왼쪽에 우주선처럼 생긴 곳이 기념관이다. 아담한 사이즈. 전투기 모형 몇 대가 같이 있다.



기념관에 들어가기 전 명판. 대한민국 공군 최초 200회 이상 출격하신 분이라고 하네. 첫 제트조종사 타이틀도 보유하셨다더라.

여기엔 안적혀있지만 기념관 안에 보니까 젊은 나이에 과로사 하심 ㅠㅠ 
 

팬텀? 이라고 불리는 F-4D 모형. 공군 협조로 전시중이라고 하는 것 보니까 진짜를 갖다 놓은것 같기도 하고...


F-86 세이버찡. 옛날에 아카데미 프라모델 만드는 와중에 여동생이 뒷꽁지 날개 부러뜨려서 개싸움. 
 

유치곤 장군님 동상. 조국의 영공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아까 그 우주선 같은 흰색 건물 내부에 들어오면 이렇게 아담한 사이즈의 기념관이 펼쳐진다.
옛 공군의 뱃지, 표창장, 군복 등이 전시되어 있다.

사이드와인더나 스패로우같은 공대공 미사일도 전시되어 있다. 
10분이면 다 둘러볼 수 있음.

 

생전 유치곤 장군의 출격 전 모습. 쾌남이심.
 

안쪽에 보면 이렇게 콕핏이라 그러나? 조종석 모형도 있다. 일게이 같은 놈들이 하도 장난쳐서 그런가

장난치다 부수면 배상책임 묻는다는 경고도 있음.ㅋㅋㅋ


아, 아무도 없었는데 일베 인증을 안하고 나왔네. 진지하게 둘러보느라 손인증을 깜빡했다.

오랜만에 글 쓰는 거니까 이해해주라.

지금의 대한민국이 있을 수 있게 목숨바쳐 우리나라를 지키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갖는 시간이었다.



이제 또 일해야지. 스벅 밀크 블렌디드 포테이토 개꿀맛이다. 꼭 먹어라. 두번 먹어라. 존나 느끼해 ㅅㅂ
[신고하기]

댓글(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