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84814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메갈리아.. | 24/08/12 18:00 | 추천 24

고정적 우월주의가 매우 위험하다. +14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545955100

조선이 망한 이유는

 

"감히 섬나라 주제에 우리를 이길 수 있겠는가?"

 

옛날 LA폭동때도 흑인들 무시하다가 당한 일이다.

 

"유럽 다 합쳐도 중국보다 작은 나라들이 이상한 종교 천주교를 들고 와서는 우리와 교류를 하려고 한다."

 

한번 고정된 생각은 잘 바뀌지 않는다.

 

그당시 조선에는 그렇다면 친중카르텔로 강력하게 또아리 잡고 있었는데 그들을 다 정치적으로 제거치 않으면 그들이 영국이 청나라 전쟁에 이기고 삥뜯었다고 하더라 하는 사실이 있더라도 축소 보고를 할 것이다.

 

일본같은 경우 인간신을 믿는 국가이기 때문에 사무라이라고 하는 기득권 제거를 위해 천황이 사무라이 죽여라 하면 천황은 신이기 때문에 이런 고정적인 생각을 바로 고칠 수가 있다.

 

우리나라는 한번 기득권이 또아리를 틀면 세상이 바뀌어도 그 카르텔이 바뀔 생각을 안한다.

 

그래서 일본은 이 국가의 고정적인 생각인 사무라이를 강제로 내려버리고 근대화에 성공한 비유럽최초의 근대국가가 된 것이다.

 

전세계 최 구석탱이에서 얼굴형도 백인과 달라서 간첩을 보내기에도 불리함에도 불구하고 서구의 책을 읽고 배울수있는것은 최대한 배우고 유럽이 도저히 타인종인 일본에 기술가르쳐주지 않았기 때문에 백인들 모든 기술을 통째로 배껴야 했던 나라인 것이다.

 

그렇기에 일본은 서구의 모든 기술을 습득한 나라

 

내가 알기로 미국이 비행기기술과 cpu컴퓨터칩 기술 안가르쳐줘서 자기들이 한번 만들어본다고 노력했는데 항복하고 포기한걸로 안다.

 

몇개 외엔 거의 만들줄 아는것으로 안다.

 

심지어 네덜란드 EUV장비도 일본은 정밀도는 떨어지지만 그래도 만들줄은 안다고 들었다.

 

인생이 잘 안풀리기 시작하는 사람들은 고정적 우월 주의가 있다.

 

이쁜여자는 내 이 미모가 영원할꺼야 하며 미래 대비를 하지 않고

 

나이 사십되어 인생이 망한다.

 

심지어 망한 명문대 출신도 자신의 명문대출신으로써의 혜택이 영원할 줄 알고 기본적인 실력을 키우지 않아서 인생이 고전하기도 한다.

 

즉 태어나자마자 혜택을 받은 잘생기거나 예쁜 사람들이 노력의 가치를 매우 낮게 보기 때문이다.

 

백인들도 태어나자마자 얻은 기득권에 취해 나는 백인이니까 평생 우월할꺼야 라는 고정적인 우월심리는 사실 그거에 도취가 되면 매우 위험하다.

 

고로 고정적 우월주의는 고정적 패배주의로 까지 이어진다.

 

내가 백인으로써 우월한거야 라는 사상이 고정적으로 있으면

 

만약 흑인이 신체적으로 압도하는 스포츠가 있으면 "역시 흑인은 스포츠는 확실히 이기기 힘들어"라는 수동적인 사고가 생겨버린다.

 

그걸 놔버린다. 내가 백인이라고 우월하게 생각한 만큼 이런 패배에 대한 것도 고정적으로 생각해 이런 패배도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도전하기 힘들다.

 

한국인도 마찬가지이지 LA가서 "그래도 내가 백인다음으로 뛰어나니까"라는 사상이 그게 쌓여서 흑인들에게 살짝 불친절한게 느껴지고 그게 쌓여서 폭동까지 일어난 것이다.

 

자신이 받는 혜택을 내려놓고 한번 밑바닥에서 실력을 키워야 문제해결 능력이 늘어간다.

 

부자들은 학력은 으리으리한 사람이 많지만 막상 고시합격자들은 찾기가 힘들다.

 

독방에 앉아 틀어박혀 1년에서 5년을 그 공부만 하고 다 내려놓고 그거만 하기가 어려운 것이다.

 

조선같은 경우 오백년을 지속한 국가였기에 한번 상놈은 영원한 상놈 한번 양반은 영원한 양반

 

고정적 우월주의는 고정적 패배주의가 되어 돌아오고 오백년동안 중국이 다 뒤져가도 아직도 명나라를 그리워하는 제단을 부수지않았다.

 

일제시대에도 "저새끼들 병신인가.. 저거 다때려 부숴야지 300년전에 망한 나라를 아직도 기리는 건물이 있다고?"

 

그정도로 우리나라는 고정적사고 고정적 카르텔이 있었던 것이다.

 

한국같은경우 박정희 자체가 왕이었기에 그런카르텔이 있어도 다 부수고 앞으로 나아간 것이다.

 

나는 이 대한민국이 조선시대의 그 썪은 바뀌지 않는 카르텔의 그림자가 국가를 덮을까 심히 우려스럽다.

 

지금 유럽도 이런 고정적 자세 때문에 미국처럼 혁신이 일어나지 않는다. 추락중이다.

 

태어나자마자 쉽게 기득권이 붙은 자는 매우 세상을 우습게 알고 그 생각이 바뀌지 않는다.

 

 

백인들은 물론 우월한 점이 있지만 그들의 선조들의 피와땀으로 일군 위대한 업적이지 백인이라 자동으로 얻어진것은 몇프로 안된다.

 

그들은 "나도 백인이니 자동으로 우월해질거야"라는 위험한 생각을 지닌 후손들이 생겨나고 있다.

 

사람은 그렇게 유전적차이가 크다고는 본인은 생각치 않는다.

 

그래봤자 사람일 뿐이다.

 

부모가 너무 잘나도 인생이 잘 안풀릴 수가 있는 이유도 이런 것 때문이다.

 

그걸 다 내려놓고 문제 해결능력을 키워야 한다.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