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78509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김일성가.. | 19/11/22 21:35 | 추천 42

다음 포털에서 세월호 여론 바뀐게 아니라 문빠들이 쫄리고 있다는 생각이다. 오래된 생각이다.( 세월호가 그새끼 작품이라고 생각하는 게이들 다 들어와라 정리해준다) +227 [24]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215022371

 

요즘 세월호 수사에 신경이 곤두선 새끼들이 문빠 분탕새끼들 이라고 나름 합리적 의심을 기반으로 생각해봤다. 그리고 몇주전 미국 해상에서 전도된 현대글로비스 차량운반선 ( 골든레이호) 사건이 나의 의심을 증폭시켰다. 

 

그리고 중국 공산당이 미 해군을 해킹했다는 뉴스와 북괴의 사이버 테러 행위들은 나의 의심을 고착시켰다.

 

 본론에 들어가기 전에 ...정녕 세월호가 단순 사고가 아니라면 지능 두자리 이상만 되어도 인신공양설이 얼마나 개소리고 진실을 가리기 위한 선동인지 생각할 수 있지않노? 애들 수장시키고 전국민 욕처먹고 탄핵 고속도로에 자진해서 들어섰다는게 좌빨좀비들 주장 아니겠냐 이기야..

 

그래서 고의적 사고라면 누가 ! 왜 ! 어떤 방법으로 ? 사건을 만들었는지 생각해봤다 . 

 

우선 나의 의심의 전제는 세월호는 조타기 해킹과 급격한 침몰을 위한 리모델링이다.

 

기사부터 쭉 보고 각자 생각해보자. 

 



 

 

윤석열이 몇주전 발족한 새로운 세월호 특수단이 드디어 해경을 털기 시작했다. 

세월호 당시 난 해경 책임이 거의 60프로에 육박한다고 판단했었다ㅡ 누가봐도 구조할 생각 없어보였던 전.라.도 해경 (목포해경) 그리고 조타실 인원과 주요 기록들을 먼저 꺼내간 해경.. (설마 해킹 기록 없애려했나? )

 

1. 나의 첫번째 가설의 근거 ( 조타기 해킹? )

 


그렇다...

조타수는 분명 조타기가 말을 안들었다고 진술했다. 

인력이 아닌 해킹으로 조타각 롹을 해제하고 급변침 각도로 돌렸다면??

 

2. 두번째 가설인 급격한 침몰을 위한 리모델링

 



 

그렇다....

철제로 방수 기능을 해야할 철제벽이 어느 시점 천막으로 리모델링됐단 사실이 밝혀졌다..

급격한 침몰 속도의 원인이 점차 밝혀지고 있다.

아마 세월호가 고의 사고라면 이 리모델링을 주도한 놈들을 파다보면 진범 새끼의 꼬리가 보일듯싶다..

 

마지막으로 세월호가 빨갱이들의 합동 작전이였다면  ?  최근 미국 해상에서 전도된 현대 글로비스 차량운반선에 세월호에 했던 해킹을 또 써먹다 미국에 덜미를 잡혔다면 그새끼들은 진심 좆됐다고 생각한다.( 사고가 아니라면 미국 앞바다에서 발생한 해상 테러임 .)

 


 

 

그리고.. 사고 직후 일본배 피하려다 전도되었다는 선동성 언론 보도는 약속한듯 일주일간 떠들다가 같은날 잠잠해졌다.  

 


 

 

 

요약 

1. 미국 해상에서 세월호와 구조가 비슷한 차량운반선이 전도됨.

2. 한국측 수사단 구조대 못감

3. 사고직후 일본배가 옆으로 지나갔다고 일주일간 떠들어댐

4. 미국이 수사 제대로 시작하자 일본배 선동 쑥 들어감. 

5. 만약 빨갱이 미친새끼들이 말도안되는 우연을 가장한 사고로 반일운동에 기름을 부으려했다면? 

그리고 그 방법이 이미 한번 써먹은 방법였다면?

6. 현대 글로비스배 전도 후 미국 FBI 국장이 최근 윤석열 1:1 대면하고 감.

7. 윤석열 최근 세월호 재수사 지시함

8. 문재인 세월호 재수사 시작하고 노골적으로 윤석열 해임한다는 식으로 겁박 들어감. ( 명분은 검찰개혁 ㅋㅋㅋㅋ)

9. 미국은 현대 글로비스 수사 결과 발표 타이밍 재고있다는 의심이 든다. 오래된 생각이다... 

 

끝으로 게이들에게 묻고싶다.

정말 일본배가 지나갈때 너무나 우연한 사고로 ? 현대 글로비스가 전도됐다고 생각하는게 이성적인지... 아니면 한창 반일놀이중에 일본배 지나갈 타이밍에 일부러 전도시켰다고 생각하는게 이성적 의심하는게 이성적인지 생각해보자.

 

맞다 잊을뻔했는데  ..

세월호 사고 후에 리본모양 구름 ( 당시 자연구름이라고 언론사들이 개 떠들었는데 난 구름 보자마자 세월호가 조작된 사고라고 거의 확신이 들더라 ㅋㅋㅋ) 이 정말 자연구름이라고 생각하노? ㅋㅋㅋㅋ

 

[신고하기]

댓글(24)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