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에펨코리아 (3887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뉴캐슬잔.. | 20/01/25 14:29 | 추천 54 | 조회 6232

[더 선] 루카쿠는 무리뉴가 원하는 선수를 얻었다면 더 잘했을 것이라 말했다. +71 [17]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37209237

[더 선] 루카쿠는 무리뉴가 원하는 선수를 얻었다면 더 잘했을 것이라 말했다.
스카이스포츠 뉴스로부터 어떤 감독들이 그에게 최고의 감독이었냐는 질문에 그가 답했습니다.
"로베르토 마르티네즈, 로날드 쿠만 그리고 지금은 안토니오 콘테다"
"만약 조세 무리뉴가 그가 원하는 선수들을 보유했다면, 아마 우리가 했던 것보다는 더 잘했을 것이다"

.생략.. 무리뉴와 관련된 생각말고도 인터뷰에서 그는 맨유에게 팀을 떠나고 싶다고 말했었다고 밝혔다.

"난 내 자신을 다시 찾아야 했다. 작년은 프로 선수로써 내게 힘든 해였는데, 내가 바라던 대로 일이 풀리지 않았고 경기력도 좋지 않았기 때문이다"
"부족한 부분이 무엇인지 찾아내야 했고 내게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3월 근방으로 해서 최종 결정을 내렸고 감독님 방에 찾아가 경기력도 안좋고 뛰지도 못하고 있으니 내게 있어서 다른 것들을 찾아볼 시간인 것 같다고 말씀을 드렸다"
"오만가지 일들이 있었던 작년 한 해였고 나와 팀은 각자의 길을 걷는 것이 서로에게 좋았었다"

"옳은 결정이었다고 생각한다. 맨유에게는 어린 선수들이 출전할 수 있게 자리가 생겼으니."
"그래서 양측 모두에게 윈윈이 되었다고 느낀다."

https://www.thesun.co.uk/sport/football/10810228/lukaku-man-utd-woodward-mourinho-transfer/
[신고하기]

댓글(17)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