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62378)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여우곬 | 24/08/22 20:12 | 추천 33 | 조회 2360

여름휴가 그 5박 6일간의 기록 (1부) +260 [11]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766283

24. 8. 15 ~ 8. 20등억 알프스 야영장 - 대전 국립 박물관 - 덕유대 야영장

올해 여름 휴가는 8월초 성수기를 피해 중순에 다녀왔습니다

그래봐야 날씨는 뭐 여전히 덥더라고요

이번 휴가의 일정은 크게

이렇게 계획이 짜여졌다고 통보 받았습니다 ㅎ

5일간의 그 즐거운 기록을 지금부터 남겨 봅니다

1부 - 24. 8. 15 ~ 8. 17 등억 알프스 야영장

근데 이 많은 짐이 트렁크에 다 실린다는게...맥스크루즈의 트렁크가 크기는 큰거 같습니다 ㅎ

루프박스에는 물놀이 용품이 또 한가득

어쨌든 즐거운 여름 휴가 출발해봅니다

첫번째 베이스캠프인 등억알프스 야영장에 도착

여름이고 먹을 거리가 많아서 냉동고를 두 개나 들고 왔네요

아이고 허리야~~

이 날은 장모님과 처제, 처남도 같이 오게 되어서 곤충 카라반도 하나 빌렸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시작되는 물놀이

등억에 오면 늘 노는 포인트가 있는데 올해도 나름 역시나 잘 노네요

물을 싫어하는 고양이과인 1호도 오늘은 동생들과 함께 재밌게 놀고 있네요

수영을 배우게 해줬더니 작은 오빠를 따라 점점 물개로 변신 중인 3호 ㅋ

물과 한 몸인 물개 2호

장모님의 장녀와 저도 발을 담겨봅니다

물놀이 후 아이들 간식으로 내놓은 꿔바로우

물에서 놀다 왔으니 배가 고플만하지요

순삭입니다

그리고는 또 물놀이를....ㅋㅋ

저녁은 물회와 쇠고기

그렇게 휴가의 첫날을 부산스럽게 보내고 난 이튿날

아침 해의 강렬함에 전날 물놀이의 흔적들이 바짝 말라가네요

캠핑장 안에작은 물놀이 장이 있는데 유아들이 사용할만한 수준이라 우리 아이들은 거들떠 보지도 않네요

사이트 중간으로 긴 수로도 만들어져 있어 발을 담그기에는 좋지만 그늘이 없이 뜨거움을 그대로 받아야한다는...ㄷㄷ

눈을 떴으니 물놀이를 하러 가야한답니다 ㅋ

퇴실 시간이라 사람들이 없어 온전히 우리 가족 차지가 되어 버렸네요

물놀이 후 컵라면은 진리죠 진리

다 먹고 바로 들어 가지 말라는 친모의 말에 폰을 꺼내들었다가 눈총을 맞고는 슬그머니 책을 꺼내드는 2, 3호 ㅎㅎ

다시 계곡으로 고고

자유로운 영혼으로 둥둥 떠다니고 있으니 2호가 왈

"무슨 사건 현장같은 느낌인데~~" ㄷㄷㄷ

아내와 필살의 대결을 펼쳐보고

튜브 올라타기도 해보는데...역시 나이는 속일 수가 없군요 ㅜㅜ

물질 후 통닭은 정말이지 국룰이지요

그렇게 또 하루 물놀이를 끝낸 이들의 소중한 피부관리ㅋㅋ

이놈의 열대야는 언제 물러가려는지 밤이 되어도 여전히 덥군요

산책을 한 바퀴 돌고는

냅다 카라반으로 뛰어 들어와 시원한 에어컨 아래서 서늘한 괴담을 시청해봅니다

여름 피서는 이런게 짱이지요 ㅎㅎ

2박 3일동안 잘 놀고 이제 이동해야할 시간

이달 말에 한 번 더 예약을 잡아 놨으니 그 때를 기약하며 아쉬운 발길을 떼 봅니다

이제 두번째 베이스캠프인 무주로 거거~

to be continued...

여우네의 더 많은 여행 이야기가 알고 싶다면 - http://blog.naver.com/imissf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