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247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PePeN | 22/12/07 18:08 | 추천 38 | 조회 2768

지인 딜러분에게 들은 로드탁송 이야기 공유합니다 +229 [4]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589648

저도 울산 공장에 출고 받을 제 차량이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딜러가 제 지인이라 자세히 물어봤었는데 보배드림에도 로드탁송 연락이 없었는데 받았다 이런 글이 많아서 도움이 될까 올려봅니다.

저는 서울 거주중이니 서울 기준으로 물어보았습니다.

울산 공장에서 출고센터로 옮기고 출고센터에서 마지막으로 저에게 오는 건데 출고센터에 있는 탁송트럭들은 파업을 하지 않아서 트럭으로 옮기는게 가능하다고 합니다. 로드탁송은 공장에서 출고센터까지 하는 거라고 합니다.

두번째는 로드탁송 거부 시 어떻게 되는냐 인데 정답은 파업이 끝날 때까지 계속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작년에도 파업을 했었는데 파업이 끝난 이후 한달 정도 있다가 정상화됐다고 하니 거부하시면 언제 받을지 모른다고 합니다.

세번 째는 이거에 관련한 글이 많았는데 로드탁송을 언제 해서 옮기는지 딜러들도 모른다고 합니다. 누구차가 언제 옮겨질 예정이다 언제 옮겨진다 이런 공지조차 없다고 하네요. 딜러들이 아는건 단 하나 차량 현황을 보면 '이동중' 이렇게 뜨면 아 로드탁송으로 출고센터로 옮겨지고 있구나 이렇게 알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출고예정 중인 제 차도 당장 내일 옮겨질 수도 있고 아무도 모른다고 합니다. 그래서 로드탁송이 싫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딜러분에게 나는 로드탁송 싫다 라고 말을 해줘야 한다고 합니다.

제가 물어본 건 이게 다네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신고하기]

댓글(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