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262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방가방가.. | 21/09/26 15:56 | 추천 87 | 조회 3744

이재명의 돌파력 진짜 존경한다. +321 [12]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460879

downloadfile_20210926144046.jpg

 

이재명 대통령 후보에게 기대하는 바가 너무나도 큽니다.

이재명 대통령 후보는 어릴때 부터 바르게 살지 못하면 자신이 죽는다는 걸 실감했던 분 같습니다. 

 

개혁적이고 진보적이라 기득권층에게 엄청나게 시달리고 살아오는 내내 권력의 감시를 받아오면서 많은 고통을 받았을 겁니다.

 

그래서 말도 거칠고 저돌적이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그 분에게 기대하는 바가 너무 큰게 이런 돌파력과 승부적인 모습 그리고 탁월한 행정력이 너무나도 기대되기 때문입니다.

 

이재명은 분명히 당당했을 겁니다. 남들은 그냥 넘어가지고 하는데 오히려 화천대유를 키울려고 하거든요. 그러니까 곽모시기 국민의 힘이 바로 무너지기 시작하는 꼴을 보게 됩니다. 만약 이게 무너지면 그의 정치인생 끝났다고 보여집니다.

 

이 분에게 또 교훈을 얻고 어릴 때부터 이런 짓하는 놈들은 나중에 2배로 크게 된통 당한다는 걸 너무나도 잘 알고 뼈속까지 교훈이 박혀 있었기 때문에 흔들리지 않습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대통령이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이렇게 지지한 대통령은 문재인 다음이다. 

그리고 더 하나!! 여사도 굉장히 미인이시고 교양있으신분 같습니다. 누구처럼 과거가 화려하진 않자나요.^^ 나라를 대표해야 하는데....

 

그의 화천대유를 돌파하는 모습을 끝까지 지켜보겠습니다. 유도로 본다면 상대방에게 누르기를 당해서 빠져나올려고 하고 있는데 결국 상대방을 뒤집어서 상대방을 누르기 하는 직전까지 왔다고 보네요.

 

그의 돌파력을 꼭 보겠습니다. 지금 국민이 원하는 것은 바로 이거라고 봅니다.

[신고하기]

댓글(1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