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1356)  썸네일on   다크모드 on
Miskim | 21/01/17 17:07 | 추천 26 | 조회 496

보배형들한테 처음 이야기 합니다. +185 [11]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386940

안녕하세요! 미스킴입니다!


오랜만에 글을씁니다.

전 지방에 살고있습니다.

 

충남 서천이라는 지방입니다. 제가 보배를 시작한게 이전닉까지 하면 약 18년이 되었습니다.

 

처음 보배시작할쯤 고딩때부터 조그만하게 사업 비슷한일도 하면서 꿈을 키웠고 지금 35살에 연매출 150억 정도되는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피해본 다른분들께는 죄송하나 이번 코로나 때문에 좀 덕본것도 있었지요. 

 

전 예전부터 사업을 하고싶었고 어떤걸 만들어 파는 사업을 하는게 목표였으나 물건을 만들어도 팔곳이 없다면 쓰레기 밖에 안된다는걸 알고 유통업부터 시작 하였습니다.

 

저는 전에 보배에도 글을 올려서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름모를 은인의덕으로 지금까지 살아가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얻은 은혜의 짐이 많습니다. 그래서 나름대로 열심히 봉사랑 기부도 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이제 저는 제 사업의 최종목표인 김 제조업에 뛰어들려합니다. 과거 보배에 제가 최종목표가 김사업 하는 거라 닉도 미스김으로 정했다는 이야기도 한적이 있었고요.

 

제가 김사업을 해야겠다 맘먹은 것은 양계장을 하는 부모님이 열심히 닭을 키워 제값 받지 못하고 팔아야 하는일이 서천 김업계에서도 일어나고 있었고 서천마른김이 광천.대천김 공장에 가서 광천. 대천김으로 최종적으로 팔리는걸 보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래저 전에는 김 이벤트도 하고 그랬습니다.

 

이제 다음주 20일이나 21일사이에 홈쇼핑 방송에 제 상품 첫런칭을 합니다. 맛을 내기 위해 최고의 김 전문가님을 모시고 지금은 홈쇼핑 쇼호스트로 활약중인 염경환님의 도움을 받아서요.

 

이렇게 글을 쓰다가 생각해보니 홍보다 광고다 할 이야기 들을꺼 각오하고 씁니다. 하지만 전 제가 하고싶은 일을 처음 넷상에 쓴게 보배이고 응원을 받은게 보배이어서 이렇게 또 글을 씁니다.

 

아무튼 형님들!

코로나 잘 극복하시고 늘건강하시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꼭 응원의 한마디 조언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0107_101351.jpg

 

 


[신고하기]

댓글(6)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