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3676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카라큘라.. | 20/09/30 00:07 | 추천 34 | 조회 1418

오창 블랙박스 관련 피해자분들의 제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507 [21]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353749

안녕하세요 자동차 사건/사고/이슈 유튜버 

카라큘라 백작 입니다.

 

오늘 해당 업체 대표와 좀 오랜 시간 통화를 했습니다.

일부러 제가 좀 어리숙하게 컨셉 잡고 전화 통화를 했었는데 역시나 말씀을 참 잘하시네요

 

현재의 상황에 대해서 심경을 묻자

"피해를 보신분께 이미 사과드렸구요

 다 환불 해드리기로 했습니다" 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때 제가 저희 채널 메일로 이분 말고도 여럿 피해를 호소하시는데 그분들은 그럼 어찌되는거냐 물었더니

 

"어쩌다가 백작의 전화를 받게 되었는데 딱히 그 부분에 대해서는 더 이상 제가 뭐라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니까 아몰라 만세 삼창이라는 말이지요

 

제가 느낀 바로는 본인이 정확히 뭘 잘못을 했고 현 상황에서 어떻게 본인이 문제를 풀어 나가야 하는지 아예 감을 

못 잡고 있는것 같았습니다. 

 

그렇기에 사과를 위한 사과만 할뿐 

그저 깨진독에 물을 어떻게든 메꿔 보려고만 할뿐이였습니다. 한마디로 늘 해오던 눈탱이 장사 였는데 이번만은 재수가 없어서 똥을 밟았다 뭐  이런 느낌이였습니다.

 

오늘 저희 채널에 오창 357만원 블랙박스 1편 영상이 올라갔구요, 내일 2편 업체 대표와의 인터뷰가 올라가고

 

3편은 추가 피해자분들과의 인터뷰와 이번 사건에 대한 소비자 보호원의 공식적인 입장과 `블랙박스 보험` 이라는 이름으로 금전을 받고 보험 상품을 판매한것에 대해 보험개발원과 금융감독원의 입장을 들어보고 

 

해당 업체에 대한 위법 행위들을 변호사와 상의하여

공익적 차원에서 고발 조치할수 있도록 할 예정 입니다.

 

최초 보배드림에 이슈를 일으키셨던 피해자 아드님께서는

본인께서는 보상을 잘 받으셨을테니 더 이상 명분이 없으시게된 점 이해합니다만은

 

지금까지의 많은 피해자 분들과 앞으로의 피해를 막기 위해선, 결코 끝나지 않았습니다.

 

혹시 이글을 보고 계신분들중 해당 업체에서 혹은 

네x원 타지점에서도 이와 유사한 형태의 상술로 기망을 당하신 일이 있으시다면 

 

caraculatv@gmail.com 으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명절 잘보내세요

블러디타임

 

[신고하기]

댓글(1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